KB국민은행, 에스파 출연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2023’ 공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31 09:39:43
  • -
  • +
  • 인쇄
SMCU 에스파 세계관 차용…로맨스 판타지 통해 Z세대와 소통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걸그룹 에스파(aespa)가 특별 출연하는 로맨스 판타지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2023’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광야로 걸어가 2023은 지난해 공개됐던 ‘광야로 걸어가(KWANGYA)’의 후속작이다. 특히 걸그룹 에스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SMCU: aespa’의 세계관을 차용해 기획·제작됐다.
 

▲KB국민은행이 걸그룹 에스파(aespa)가 특별 출연하는 로맨스 판타지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2023’을 공개했다. [사진=KB국민은행]

 

이번 웹드라마는 메타버스 ‘광야’와 현실세계를 넘나들며 스토리가 전개되는데 배우들의 아바타 ‘ke(케이)’가 등장한다. 주인공의 대학생활에서 ke와 함께 꿈과 사랑을 고민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광야로 걸어가 2023은 KB국민은행에서 기획하고 콘텐츠회사 ‘샌드박스’와 ‘와이낫미디어’의 공동 제작으로 공개되는 웹드라마 콘텐츠다. 출연진은 ▲이승규(지훈 역) ▲김지우(소영 역) ▲현준(윤빈 역)이며 걸그룹 에스파가 특별 출연해 흥미를 더해준다.

앞서 KB국민은행은 지난 26일 웹드라마 티저 공개하고 고객 초청 에스파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처음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에스파가 출연해 웹드라마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이번 영상은 4회차로 구성돼 매주 금요일 6시에 KB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또 오는 8월3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시청 후 나만의 ke와 소통하는 법을 맞춘 고객 5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걸그룹 에스파와 세계관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하는 이번 웹드라마를 통해 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며 “Z세대에게 사랑받는 금융 플랫폼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그래비티 샴푸, 일본 라쿠텐 첫날 K뷰티 1위…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 팩토리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 샴푸가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는 30일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 라쿠텐(Rakuten)에서 그래비티 샴푸 판매를 시작, 론칭 첫날 K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그래비티 샴푸는 지

2

'박장대소' 박준형X장혁 "부탁 있으면 말만 하세요" 범접불가 케미 폭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찐친 브로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29일(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절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3

롯데호텔앤리조트, 신규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 2종'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호텔롯데는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호텔롯데의 3개 사업부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면세점, 롯데월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은 30만원권과 50만원권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하나의 상품권으로 숙박, 쇼핑, 테마파크까지 자유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