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HK이노엔과 헛개수EX 한정판 '나이트 크로우' 에디션 출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1 09:40:3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HK이노엔과 헛개수EX 한정판 '나이트 크로우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MMORPG다.

 

▲ 위메이드가 HK이노엔과 헛개수EX 한정판 '나이트 크로우'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미지=위메이드]

 

헛개수EX 한정판 '나이트 크로우' 에디션은 전국 편의점과 뉴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라벨 안쪽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나이수 크로우 선물 상자’ 쿠폰이 들어있다. 쿠폰은 10월 31일까지, 계정당 최대 24회 등록 가능하다.

 

나이수 크로우 선물 상자를 열면 ‘검은 깃털 패키지Ⅱ’와 ‘미명의 눈부신 탈것 소환’, ‘미명의 눈부신 무기 외형 소환’, ‘영약 선택 상자’ 등을 받는다. ‘검은 깃털 패키지Ⅱ’는 장비 강화 주문서와 영약 아이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9월 30일까지 쿠폰을 4, 8, 12, 16, 20, 24회 등록하면, ‘석양의 탈것 소환 11회’, ‘석양의 무기 외형 소환 11회’, ‘도제의 비행 공구’ 아이템 등도 추가로 지급된다.

 

'헛개수EX'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와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그래비티 샴푸, 일본 라쿠텐 첫날 K뷰티 1위…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 팩토리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 샴푸가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는 30일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 라쿠텐(Rakuten)에서 그래비티 샴푸 판매를 시작, 론칭 첫날 K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그래비티 샴푸는 지

2

'박장대소' 박준형X장혁 "부탁 있으면 말만 하세요" 범접불가 케미 폭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찐친 브로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29일(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절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3

롯데호텔앤리조트, 신규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 2종'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호텔롯데는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호텔롯데의 3개 사업부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면세점, 롯데월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은 30만원권과 50만원권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하나의 상품권으로 숙박, 쇼핑, 테마파크까지 자유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