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로고송 및 징글 공모전 ‘인생이 맛있SONG’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09:41:0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농심이 로고송 및 징글 공모전 ‘농심과 함께라면 인생이 맛있SONG’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콧노래(허밍) 만으로도 응모할 수 있게 문턱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농심 ‘인생이 맛있SONG’ 공모전 지원은 국적에 무관하게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을 결성해 참여해도 된다. 응모부문은 ‘로고송’과 ‘징글’ 두 가지로 나뉜다. ‘로고송’ 부문은 ‘인생을 맛있게, Lovely life Lovely food, 농심’ 이라는 가사가 들어간 1분 이내의 자작곡, ‘징글’ 부문은 농심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 농심’에 어울리는 5초 이내의 멜로디를 제작하는 것으로,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후 URL을 제출하면 된다. 

 

▲ 농심, 로고송 및 징글 공모전 ‘인생이 맛있SONG’ 개최

응모기간은 6월 24일부터 7월 23일까지 약 1개월 간 진행되며, 이후 전문 심사위원 및농심 임직원 투표를 거쳐 8월 말 ‘로고송’ 부문 5팀, ‘징글’ 부문 5팀, 총 10팀의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로고송 부문 대상 상금 1,000만원 등 총 상금 규모는 2750만원이다.

농심은 공모전 심사위원장으로 싱어송라이터 장기호를 선정했다. 밴드 ‘빛과 소금’ 멤버인 장기호 심사위원장은 데뷔 후 지금까지 약 40년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으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송을 작곡해 히트시킨 경력도 있다. 특히 최근 세계적인 K팝 그룹 멤버가 본인 SNS에 빛과 소금 밴드의 음악을 연달아 올리며 MZ세대 사이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농심은 이번 공모전 수상작을 농심 제품과 연계한 뮤직비디오, SNS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활용하고, 향후 오프라인 유통점 바코드 사운드 및 음성 광고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든 국민의 일상과 함께 하는 농심의 가치를 반영해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음악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해 농심 대표 멜로디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 ‘인생이 맛있SONG’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농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