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S 에스코트, 코세스와 전략 협력… 의전·경호 서비스 신뢰도 제고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3 10:15:2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의전·경호 브랜드 BRS ESCORT(비알에스 에스코트)가 종합 보안 전문기업 코세스(KOSSES)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경호 서비스 고도화에 나섰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병원, 공공기관, 기업 행사 등 다양한 현장에서 보안과 의전을 결합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BRS 에스코트는 종합기업 BRS 트레이딩 산하 브랜드로, 세계 각지의 문화행사와 국제적 이벤트 현장에서 활동하며 글로벌 경호 경험을 축적해왔다. 특히 경호원의 태도, 위기 대응 능력,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한 자체 교육 프로그램을 정례화해 ‘보이는 보안, 느껴지는 품격’이라는 운영 철학을 실현하고 있다. 이러한 체계적 시스템을 기반으로 정·재계 주요 인사 수행, 글로벌 브랜드 행사, 해외 투어 등에서도 높은 수준의 의전 중심 경호를 제공하고 있다.

코세스는 30여 년간 축적된 보안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병원 및 산업시설의 안전관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코세스의 기술적 안정성과 BRS 에스코트의 의전 서비스 노하우가 결합되면서, 한층 정교한 경호 시스템이 완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경호 현장의 전문성과 안정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의전 경호 산업의 품격 있는 표준을 세운다는 목표를 세웠다. 두 기관은 “안전은 신뢰에서 비롯되고, 품격은 경쟁력으로 이어진다”는 공통된 비전을 공유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