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산불화재대응키트 제작·후원 나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27 09:43:27
  • -
  • +
  • 인쇄
DBRT 산불예방사업 자발적 참여로 ESG 실천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22일 DB인재개발원에서 희망브릿지와 함께 강원도 산불피해지역 예방사업을 위한 산불화재대응키트를 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국내 자연재해 피해 구호금을 지원하는 유일한 법정 구호단체로 지난해 우수영업가족인 DBRT들이 모은 강원조 산불피해 복구 성금을 전달받은 바 있다.
 

▲지난 22일 경기도 광주시 DB인재개발원에서 50명의 DBRT 참석자들이 산불화재대응키트를 제작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DB손해보험]

 

이번 산불화재대응키트 제작에는 DBRT 50명이 참여하는 PA최고위 과정, DB-MBA 프로그램에서 ‘DBRT의 ESG실천’을 위해 뜻을 모았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산불화재대응키트는 스프레이 소화기를 비롯해 방연마스크·담요·화상연고 등 8종의 물품으로 구성되며 총 100세트가 제작돼 지난해 산불피해지역인 동해시를 통해 각 피해지역으로 배분될 예정이다.

김정희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희망브리지의 산불예방사업에 함께해 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재난 예방 및 복구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지난해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인 2개 소방서에 전자제품을 지원한 것과 함께 올해도 산불피해 지역인 동해시에 추가로 키트를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하게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