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은행은 2024년 새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폐지폐를 재활용해 행운을 기원하는 선물을 증정하는 ‘하나원큐 돈 기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시작된 하나원큐 돈 기운 캠페인 시리즈는 손님들에게 행운의 기운을 전하기 위한 것이다. 하나은행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벤트 참여한 손님들 중 350명을 추첨해 돈 기운 가득한 ‘머니드림(Money Dream) 방석’을 선사한다.
![]() |
▲하나은행이 2024년 새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폐지폐를 재활용해 행운을 기원하는 선물을 증정하는 ‘하나원큐 돈 기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하나은행] |
머니드림 방석은 폐지폐 재활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획된 업사이클링 굿즈로 폐지폐를 재활용한 충전재는 물론 포장재에 이르기까지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다. 자세한 캠페인 이벤트 관련 사항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2024년 새해를 맞아 하나원큐를 이용하는 손님들 모두 행운의 돈기운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은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손님과 함께 실천하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