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팝업존에서 인생샷 찍고 푸바오 포토카드 받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7 09:51:4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라면세점이 서울점에 바오패밀리 팝업존을 운영한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에버랜드와 손잡고 이달부터 에버랜드 티켓, 바오패밀리 한정 굿즈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는 4월 27일까지 지하 1층 ‘카페 라(CAFÉ LA)’에 아이바오, 러바오, 푸바오, 후이바오, 루이바오 등 바오패밀리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존을 설치해 포토존으로 운영한다. 

 

▲ 신라면세점, 팝업존에서 인생샷 찍고 푸바오 포토카드 받자

신라면세점 서울점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국적과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바오패밀리 팝업존 인증 이벤트’는 바오패밀리 팝업존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업로드한 게시물을 안내데스크에서 인증하면 매일 50명 한정으로 푸바오 AR포토카드 6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바오패밀리 팝업존에는 사진이 잘 나오는 구도에 즉석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은 바오패밀리와 함께 인생샷을 촬영하여 즉석에서 인화할 수도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에버랜드와의 협업을 기념해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 등 모든 오프라인 지점에서 바오패밀리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바오패밀리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은 5월 23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바오패밀리 마그넷, 그립톡, 대나무 칫솔 등의 굿즈 및 바오패밀리 디자인 선불카드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배민, 하남에 국내 최초 이륜차 전문 교육기관 ‘배민라이더스쿨’ 개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국내 최초의 이륜차 전문 교육기관인 ‘배민라이더스쿨’을 개관하며 라이더 안전과 건강한 배달 문화 확산에 나섰다.21일 회사에 따르면,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배민라이더스쿨은 연면적 8,000㎡(지상 3층) 규모로, 기상 상황과 관계없이 365일 실습이 가능한 국내 최대 이륜차 교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