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연금’ 강자 삼성생명, ‘디폴트옵션 상품지정 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8-16 09:52:35
  • -
  • +
  • 인쇄
가입자 국내 최대…초저위험 상품으로 6개월 수익률 1위 달성
9월27일까지 디폴트옵션 지정시 추첨해 상품권·교환권 등 증정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삼성생명은 오는 9월27일까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상품지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 홈페이지나 앱에서 ‘퇴직연금 상품지정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한 뒤 참여하면 된다. 로그인한 다음 이벤트 참여와 함께 마케팅 동의를 진행하고 화면 하단 ‘참여’ 버튼을 눌러 디폴트옵션 상품지정을 진행하면 된다.
 

▲삼성생명이 오는 9월27일까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상품지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삼성생명]

 

만약 이벤트 참여시 상품지정을 하지 못했더라도 별도로 상품을 지정하면 경품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삼성생명은 이벤트 참여자를 추첨해 총 50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주요 경품은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3만원권(20명) ▲올리브영 상품권 2만원권(80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교환권(150명) ▲스타벅스 쿨 라임 피지오 교환권(250명) 등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삼성생명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2분기말 디폴트옵션 ‘초저위험 원리금보장상품’과 ‘저위험 BF1’ 상품이 각각 6개월과 3개월 수익률 부문에서 전체 사업자 중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는 행사다. 삼성생명 초저위험등급 상품군은 디폴트옵션 가입자 200만명 중 89%인 177만명이 선택해 운용규모만 9393억원에 달한다. 무엇보다 수익률에 대한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퇴직연금 상품의 수익률을 높이는 동시에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입자의 투자성향과 운용 목적에 맞는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