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3-08 09:53: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농심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를 오는 11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 맛을 조합한 제품이다. 체리의 상큼함과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이미지=농심]

 

농심 관계자는 이 제품에 대해 "상큼달콤한 과일맛을 칼로리 부담없이 톡 쏘는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는 355mL 캔과 6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된다. 이 중 페트 제품은 웰치스 브랜드 로고를 입힌 새로운 페트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

또한 용량을 기존 500mL에서 600mL로 증량하면서도 가격은 그대로 유지했다. 신제품 2종은 오는 1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품 홍보를 통한 빠른 시장 정착을 위하여 TV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광고모델로 웰치스 제로 주 타겟인 1020 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체리와 딸기의 강렬한 레드 컬러를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제로칼로리와 풍부한 과일 맛의 조합을 나타내는 '영 앤 리치(0 & Rich)' 카피를 담았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10일간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2에서 신제품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홍보 및 시음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