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신규회원 프로모션 진행..."롯데월드 이용권 단돈 1000원"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5 09:59:08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빗썸이 이용자에게 고객경험과 혜택 제공을 이어오는 가운데, 오는 11월 30일까지 롯데월드와 종합이용권 및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고개에게는 경품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4개 사업장(롯데월드 어드벤처·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롯데월드 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의 종합이용권 및 입장권을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빗썸에 새로 가입한 회원은 1000원에, 빗썸 기존 회원은 55% 할인된 금액으로 종합이용권 및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단 신규 가입 회원의 경우, 고객확인(KYC)까지 마쳐야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자료=빗썸]

 

이번 롯데월드 제휴 이벤트는 각 사업장별 선착순 1만 명, 총 4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롯데월드 홈페이지 '이달의 혜택'에 올라온 사업장별 쿠폰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쿠폰은 코드 등록 시점 기준,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 이후에 문자로 발송된다. 해당 쿠폰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계정 당 1회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빗썸 쿠폰 등록을 완료하고 티켓을 사용한 모든 고객 가운데 10명을 대상으로 100만 빗썸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선선한 가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나들이 철을 맞아 빗썸 회원들에게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역대급 할인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가MGC커피, 몽골 울란바토르 7호점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메가MGC커피가 몽골 울란바토르에 7호점을 오픈하며 현지 매장 수를 7개로 늘렸다. 메가MGC커피는 2024년 5월 울란바토르에 1호점을 오픈하며 몽골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1년여 만에 6개 매장을 운영해 왔으며, 최근 3층 규모의 7호점을 추가로 개점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현재까지 현지 누적 구매 고객 수는 25만 명을 넘어섰다

2

연말연시 대비 통신 대목 직접 챙긴 정재헌 SKT CEO…"네트워크 현장 점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정재헌 SK텔레콤 최고경영자(CEO)가 연말연시 통신 트래픽 증가에 대비해 네트워크 현장을 직접 방문하며 이동통신(MNO) 품질 챙기기에 나섰다. 29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정 CEO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성남시 분당사옥 내 네트워크 종합상황실을 비롯해 고양시 기지국 신설 현장, 서울 동대문구 광케이블 접속 작업 현장 등을

3

현대백화점그룹 품은 현대벤디스, 거래액 3년 새 두 배… “인수 효과 톡톡”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편입 이후 3년을 맞은 현대벤디스가 거래액과 고객사 확대, 수익성 개선 등 전방위적인 성장 성과를 내고 있다.국내 모바일 식권 1위 기업 현대벤디스는 올해 연간 거래액이 1,800억 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현대백화점그룹에 인수되기 전인 2022년 거래액 976억 원 대비 약 두 배 증가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