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여행가는 달' 캠페인 기념 '여기로-컬' 이벤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6 10:01:1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기념해 '여기로-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하는 '여행가는 달'은 국내 관광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국민들이 국내 여행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권장하는 캠페인으로 5월까지 숙박 및 고속철도(KTX)·관광 열차, 렌터카 할인 등 각종 다양한 혜택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 노랑풍선, '여행가는 달' 캠페인 기념 '여기로-컬' 이벤트 진행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맞이해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기로-컬'이벤트는 3월 28일과 29일, 4월 4일, 4월 5일 출발하는 상품을 1인당 2만 5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봄꽃이 만개하는 3월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20개의 여행 코스와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마련돼 있으며, 기존과 달리 서울뿐만 아니라 수원, 대전, 천안, 원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출발하는 버스 여행 상품이 포함돼 있어 보다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은 ▲서울, 수원, 대전, 천안에서 출발하는 우리술로-컬 '양조장 투어' ▲대전, 천안, 광주, 전주에서 출발하는 설렘으로-컬 '봄꽃 투어' ▲광주, 전주, 대구, 부산에서 출발하는 체험으로-컬 '명사 투어' ▲대구, 부산, 원주, 춘천에서 출발하는 봄 제철로-컬 '미식 투어' ▲원주, 춘천, 서울, 수원에서 출발하는 느낌대로-컬 '치유 투어' 등 총 5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는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여행 코스와 참가 인원을 결정한 뒤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한국관광공사_여행가는달 기획전'에 접속해 아래 '여행으로 컬 여행 응모하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되며, 당첨자는 3월 18일 오후 3시 개별 문자 메세지와 여행가는 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3월 예약 한정으로 진행되는 '여기로-컬' 이벤트는 해당 지역 별로 지역적인 특색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숨겨진 여행지를 둘러보며 전통문화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며 "저렴한 비용에는 버스 차량비와 체험 및 입장료, 식비 등이 포함돼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가성비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