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에나 프리모에서 중부CC까지… ‘더시에나벨트’ 구축 본격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9 10:12:5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더 시에나 프리모(The Siena Primo)가 오픈한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더 시에나 프리모(옛 토스카나 호텔)가 6월 중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호텔 측에 따르면 더 시에나 프리모는 유럽 귀족 문화의 정수와 현대적 품격이 조화를 이루는 컨템포러리 헤리티지 호텔이다.

더 시에나 프리모 관계자는 “유럽의 기품 있는 낭만과 건축미를 호텔 곳곳에 그대로 담아내어 투숙객은 유럽 헤리티지의 우아함이 스며든 모든 공간을 통해, 단순한 숙박을 넘어, 깊이 있는 쉼과 예술적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프리모(Primo)는 이탈리아어로 ‘최고’, ‘첫 번째’를 의미한다. 호텔에 들어서는 첫 순간부터 머무는 모든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최고의 환대로 채우겠다는 의지다.

유럽풍 인테리어를 갖춘 품격 있는 객실, 셰프의 미식 감각이 깃든 양식과 한식 다이닝, 이국적인 풍광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운영 야외 온수풀, 최상급 서비스로 케어 받는 스파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플레이존까지, 기존에 키즈 프랜들리 호텔로 유명했던 토스카나의 섬세하고 배려 깊은 서비스는 놓치지 않고 더욱 강화됐다.

특히 키즈 호텔로 유명했던 토스카나 호텔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만큼 아이의 상상력과 부모의 여유, 모두 만족할 키즈룸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더 시에나 프리모 관계자는 “키즈룸은 유럽풍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안전하고 창의적인 공간으로 꾸며졌다”며 “다양한 컨셉트로 자녀들의 동심을 뒤흔들 동화 같은 키즈룸을 선사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제주 자연과 어우러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쉼의 순간마저 특권이 될 수 있는 커뮤니티 문화와 특권 있는 럭셔리 라이프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 시에나 프리모를 오픈한 더 시에나그룹은 최근 2000억원의 투자로 회원제 골프장 중부CC를 인수하며 수도권 골프장 레저 시장 지각 변동을 예고했고, 제주 1호 명문 골프장 더 시에나 CC(구 제주 CC), 프레스티지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등을 보유한 고급 레저 관광 전문 기업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2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3

한국이러닝협회, 원격훈련 ‘AI 인재양성 정책’ 중요 안착 장치 역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노동시장에서 AI인재 양성이 정부의 핵심 과제로 부각된 이후 원격훈련이 이 과제를 안착 시키는 중요한 역할로 급부상하고 있다.한국이러닝협회는 22일 정부가 노동시장 전반에 걸쳐 AI 활용 역량 강화를 주요 과제로 제시하며,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역할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최근 ‘노동시장 AI 인재양성 추진방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