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코드, 고양이 습식 캔 11종 국내 정식 출시...건강한 반려묘 식사 제안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6 10:54:57
  • -
  • +
  • 인쇄
천연 원재료, 이탈리아 수의과대학 검증 레시피안
출시 기념 할인 및 보호소 기부 캠페인 동시 진행
▲사진출처=펫인사이드 제공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내추럴코드(Natural Code)’는 고양이 전용 습식 캔 11종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내추럴코드 제품은 천연 고급 원재료만을 사용하며, 글루텐·인공색소·향미제를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식단을 지향한다.

원재료를 투명하게 공개해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인 내추럴코드는 이탈리아 토리노 수의과대학 연구소 전문가의 검증을 거친 레시피를 적용해 반려묘의 영양 밸런스를 고려하고, 다양한 원료 배합을 통해 고양이의 기호성과 취향에 맞춘 폭넓은 선택지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인 11종의 습식 캔은 원재료 구성과 건강 상태에 따라 제품이 구분되며, 눈으로 식별 가능한 신선한 원료와 뛰어난 기호성으로 보호자는 물론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에게도 적합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제품 디자인 역시 보호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각 제품은 고유의 숫자 코드와 색상으로 구성되어 식별이 쉬우며, 인테리어 효과를 고려한 감각적인 패키징이 적용됐다.

내추럴코드의 국내 수입원인 펫인사이드 관계자는 “내추럴코드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보호자의 입장에서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고자 하는 목표로 개발된 브랜드로 한국에도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가족이 있는 반려묘 뿐만 아니라 보호소의 유기묘들도 좋은 식사를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내추럴코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인 행사와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국내 최대 고양이 보호단체 ‘나비야사랑해’에 초기 수입 물량 일부를 기부하고, 판매량에 비례한 지속적 기부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J중공업, 해군 미래전력 전투용 무인수상정 핵심기술 개발 참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J중공업(대표이사 유상철)이 해군의 미래 핵심 전력으로 꼽히는 전투용 무인수상정(USV) 통합제어 및 자율임무체계 핵심기술 공동 개발에 나선다. 국내에서 전투용 무인수상정 핵심기술 개발이 본격 추진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HJ중공업은 LIG넥스원, HD현대중공업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전투용 무인수상정 통합제어 및 자율임무체계 핵

2

GC녹십자, ‘LMO 안전관리 우수기관’ 선정…과기부 장관상 수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19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4회 생명연구자원 성과교류회’에서 ‘시험·연구용 LMO(Living Modified Organism, 유전자변형생물체) 안전관리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매년 시험·연구용 LMO를 취급하는 연구기관과

3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본점서 ‘히트텍 팝업스토어’ 운영…겨울 고객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유니클로가 겨울 성수기를 맞아 히트텍(HEATTECH)을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유니클로는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히트텍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유동 인구가 많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마련됐으며, 히트텍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