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0-31 10:07:20
  • -
  • +
  • 인쇄
필요한 혜택만 모아 특집 연례행사 4년째 선보여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오는 11월1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직구에 나서는 손님을 위해 ‘드디어 돌아온 블프엔? 해외직구 블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하나카드 ‘블살라’ 이벤트는 ‘블프에 살게 많다면 해외직구라운지로!’의 줄임말로 해외직구 손님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모아 4년째 선보이는 블랙프라이데이 특집 연례행사다.
 

▲하나카드가 오는 11월1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직구에 나서는 손님을 위해 ‘드디어 돌아온 블프엔? 해외직구 블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우선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거쳐 Top5 인기 쇼핑몰 ▲알리익스프레스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24S ▲케이스티파이에서 합산 50달러이상 이용시 최대 7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해외특화 프리미엄 카드는 이용금액의 8%, 그 외 신용카드는 이용액의 3%를 적립해준다. 이벤트 대상 프리미엄 카드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CLUB Premier Travel 카드 ▲CLUB Premier Hotel 카드 ▲CLUB Primus Skypass 카드 ▲CLUB Primus Asiana Club 카드 ▲CLUB Primus Point 카드 ▲CLUB Signature SKYPASS 카드 ▲CLUB Signature Asiana Club 카드 ▲하나 CLUB H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리저브 카드 등이다.

하나카드는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11월9일∼13일), 블랙프라이데이(11월23일∼27일) 연말세일기간(12월27일∼31일)에 하나 VISA 신용카드 이용시 3만원까지 이용액의 2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명품 구매 손님을 위한 F/W 명품 FASHION 혜택도 눈길을 끈다. 파페치·육스·SSENSE·네타포르테·미스터포터에서 하나 VISA 신용카드 이용시 15만원까지 캐시백이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하나 VISA 프리미엄 카드로 결제하면 20%의 캐시백을 제공하는데 대상 카드는 ▲CLUB Premier Travel 카드 ▲CLUB Premier Hotel 카드 ▲CLUB Primus Skypass 카드 ▲CLUB Primus Asiana Club 카드 ▲CLUB Primus Point 카드 ▲CLUB Signature SKYPASS 카드 ▲CLUB Signature Asiana Club 카드 등이다.

하나카드는 이외에도 하나 VISA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외에서 직구하며 배송대행사 몰테일·아이포터를 이용하면 배송비 선착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외직구 50달러이상 구매시 몰테일에서는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10달러, 그 외 마스터 신용카드의 경우 5달러를 할인해준다. 아이포터에서는 이벤트 대상 프리미엄 카드로 10달러, 그 외 신용카드로는 5달러의 배송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프리미엄 카드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CLUB Premier Travel 카드 ▲CLUB Premier Hotel 카드 ▲CLUB Primus Skypass 카드 ▲CLUB Primus Asiana Club 카드 ▲CLUB Primus Point 카드 ▲CLUB Signature SKYPASS 카드 ▲CLUB Signature Asiana Club 카드 ▲하나 CLUB H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리저브 카드 등이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담당자는 “해외직구의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하고 차별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시즌에는 손님들이 놓치지 말고 꼭 하나카드 해외직구에서 혜택을 많이 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G.Lab 모바일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가MGC커피, F&B분야 팬덤 구축 저작권 문화 정착 선도
[메가경제=정호 기자] 메가MGC커피가 올 한 해 동안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진행한 ‘SMGC 캠페인’이 팬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전개됐다. 22일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매장에서 사용하는 음원 이용료를 본사가 전액 부담하는 실질적인 ‘상생 지원’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팬들이 교감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시

2

천재교육, ‘디북패스 월 구독’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천재교육은 초·중·고 문제집과 강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문제집 구독 서비스 ‘디북패스 월 구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디북패스 월 구독'은 천재교육의 '디북 올인원 문제집 앱'을 통해 제공되는 구독형 상품이다. 문제집 구매 없이 구독만으로 초·중·고 전 학년 문제집 600권 이상

3

넥센타이어, 지역 상생 철학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2025년 한 해 동안 ‘지역 사회와 공존 및 공생 가치 추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사업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단순 기부나 단발성 활동을 넘어,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한다는 관점에서 장기적 상생 파트너십 구축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 부산·경남 지역사회와 상생 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