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액세서리, 기후 변화 대응 '애니웨더' 라인 확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10:08:0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가 기후 변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2024년 개발한 ‘애니웨더(ANY WEATHER)’ 라인의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업사이클링 브랜드 ‘오버랩(OverLab)’과 협업한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애니웨더’ 라인은 급변하는 날씨 속에서도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성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며, 지난해 처음 선보인 이후 높은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무더위, 장마, 강풍 등 다양한 기후 환경에 대응 가능한 품목을 추가하며 제품 라인을 강화했다.
 

▲ 빈폴액세서리, 기후 변화 대응 '애니웨더' 라인 확대 출시

대표 상품인 레인 부츠는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기능성을 높인 첼시 부츠와 워커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비 오는 날뿐 아니라 맑은 날에도 세련된 코디가 가능하다. 우양산은 3단·5단·장우산 형태로 출시됐으며, 초경량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화해 실용성을 높였다.

올해는 가방과 판초 우의도 새롭게 라인업에 추가됐다. 가방은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재와 지퍼를 적용해 실용성을 강화했고, 판초는 패커블(pac-kable) 기능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업사이클링 브랜드 오버랩과의 협업이다. 오버랩은 수명이 다한 패러글라이더, 요트 돛, 글램핑 텐트 등의 레저 소재를 수거·세척·재단해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브랜드로, 이번 협업에서는 백팩, 사코슈, 모자, 우양산, 판초 등이 출시됐다. 지속 가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점에서 높은 기대를 모은다.

해당 제품들은 온라인 플랫폼 SSF샵을 비롯해, 타임스퀘어점, 더현대서울점, 스타필드 고양·수원·안성점, 도곡점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SF샵에서는 6월 8일까지 10% 할인 및 무료 반품 혜택도 제공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김인희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기후 변화로 인해 여름이 길어지고 날씨가 급변하는 시대에 맞춰,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빈폴액세서리는 일상 속 편안함과 지속 가능성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스타 2025]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5' 개막 D-1…주요 게임사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게임이 단순한 오락을 넘어 이야기와 세계를 만드는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은 시대, 그 중심에서 ‘지스타 2025’가 새로운 장을 연다. 올해 21회를 맞은 '지스타 2025'는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며,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

2

한글과컴퓨터, 3분기 영업익 123억원…전년比 45.7%↑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한글과컴퓨터는 2025년 3분기, 인공지능(AI) 중심의 비즈니스 전환 성과가 가시화되며 연결과 별도 기준 모두에서 견조한 두 자릿수 성장을 달성했다. 한컴은 3분기 보고서를 통해 연결 기준 매출액 840억원, 영업이익 123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8.1%, 45.7% 급증한 수치다. 별도 기준으로도

3

우리금융, 청소년 미혼 한부모 자립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미래재단이 ‘청소년 미혼 한부모 자립 지원사업’을 20억원 규모로 대폭 확대한다.우리금융미래재단은 성평등가족부, 천주교 서울대교구와 지난 11일 명동 서울대교구청에서 ‘우리 원더패밀리’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우리 원더패밀리’는 2023년 7월 세 기관이 함께 시작한 미성년 미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