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온라인몰서 8월 한 달간 ‘1+1 특가 프로모션’ 전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4 10:10: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 탐앤탐스(대표 김도균)가 8월 한 달간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1+1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베스트셀러 ‘페니하우스 미니 100p’ 재입고를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고객 감사 차원의 특별 혜택이 마련됐다.


‘페니하우스’는 탐앤탐스가 과테말라 단일 원산지 100% 원두를 사용해 선보이는 스틱형 아메리카노 제품이다. 스모키한 향과 적절한 산미, 묵직한 바디감을 갖춘 균형 있는 맛이 강점으로, 휴대성과 간편함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 탐앤탐스, 온라인몰서 8월 한 달간 ‘1+1 특가 프로모션’ 전개

이번 프로모션에는 ▲에너지 스틱 베리 20포, ▲민트초코 30포, ▲복숭아 아이스티 파우치 10포 등 여름철 수요가 높은 인기 제품들이 함께 포함됐다. 탐앤탐스 측은 “장기화된 폭염으로 인해 시원한 음료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가성비 있는 여름 음료 소비를 원하는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부가 혜택도 제공된다. 행사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탐앤탐스 모바일 앱 ‘마이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과 함께 전시회 ‘앨리스 달튼 브라운 회고전’ 초대권 2매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또한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 원 상당의 마이탐 콘 프레즐 세트 쿠폰도 추가 제공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페니하우스 재입고를 기다려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탐앤탐스 제품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