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3 10:11:4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이 아이온 IP 최초로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을 기간 한정 이벤트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 [이미지=엔씨소프트]

 

58레벨 이상 이용자는 9월 13일부터 10월 4일까지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하는 이용자는 장비 강화 등 커스터마이징은 일부 유지하면서 다른 클래스(CLASS, 직업)로 변경이 가능하다. 전환한 클래스의 기본 스킬은 최대 레벨로 자동 세팅되어 전투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클래스 뿐 아니라 장비도 변경할 수 있다. 장비 변경 시 ▲무기 강화단계 ▲마석 슬롯 강화상태 ▲신석 강화상태 ▲신성 부여상태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 총 13종의 장비를 전환할 수 있으며, 변경할 직업과 동일한 장비로 선택할 수 있다. 55레벨 이상 영웅 장비만 가능하다.

 

셀렉트 서버에는 ‘와일드 카드 체인지’ 시스템이 추가된다. 와일드 카드 변경권을 소유한 캐릭터가 기존의 와일드 카드 및 새롭게 추가된 와일드 카드 3종 중 다시 선택하실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벤트 기간인 10월 4일까지 캐릭터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클래스 체인지’ 및 ‘와일드 카드 체인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