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더마켓,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3 10:12:57
  • -
  • +
  • 인쇄

CJ제일제당이 어버이날을 맞아 오는 5월 3일까지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카네이션 선물세트’ 사전예약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비대면 선물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꽃 브랜드 꾸까(kukka)와 협업해 어버이날 카네이션과 선물을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다.
 

▲ 카네이션 선물세트 기획전 [CJ제일제당 제공]

 

메인 선물은 ‘한뿌리 흑삼대보’와 건강간편식 ‘더비비고’ 4종(수삼갈비탕, 영양오리백숙, 차돌우렁강된장 덮밥소스, 두부청국장 덮밥소스)이며, 카네이션 꽃다발을 세트로 구성했다. 카네이션은 특수 제작된 박스에 포장해 배송된다.

상대방의 성함, 연락처만 입력하는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주소는 선물 받을 고객이 입력한다. 직접 작성한 감사카드도 함께 전달돼 선물의 의미를 한층 살릴 수 있다.

‘카네이션 선물세트’는 CJ더마켓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사전예약할 수 있다. 제품은 오는 5월 6일 일괄 발송된다.

이 외에도 건강기능식품 ‘리턴업’과 ‘한뿌리’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더비비고’ 제품도 3개 묶음 구성으로 판매해 감사한 마음을 보다 풍성하게 전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부모님과 가족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며 뜻깊은 어버이날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한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 편익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인게임즈, ‘베리드 스타즈’ 모바일 버전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15일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타이틀 ‘베리드 스타즈(Buried Stars)’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버전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콘솔 플랫폼인 소니 PlayStation과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 ‘베리드 스타즈’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구조와 수준 높은 완성도에 힘입어, 국내뿐 아니라

2

롯데쇼핑, 3년 연속 'CEO IR DAY' 개최...글로벌·리테일 테크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쇼핑이 15일 서울 잠실 시그니엘 서울에서 '2025 CEO IR DAY'를 열고 지속적인 기업가치제고를 위한 '트랜스포메이션(Transformation) 2.0' 가속화 전략을 제시했다. 행사에는 국내 주요 자산운용사 대표 등 투자자, 증권사 애널리스트, 주요 은행 담당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해

3

IBK기업은행, ‘IBK 모바일브랜치’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모바일 앱 설치나 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IBK 모바일브랜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기업은행이 제공하던 IBK큐브를 전면 개편한 것으로 고객 중심의 UI·UX 구성 금융상품 판매 확대(42종) 금융거래에 필요한 비대면 서류 작성(7종) 환전 서비스 제공 등이 특징이다.또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