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건기식 브랜드 '리턴업' 항노화 라인업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14 13:58:57
  • -
  • +
  • 인쇄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Returnup)'의 라인업을 확장하고, ‘항노화(抗老化)’ 솔루션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리턴업 혈행+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 신규모델로 발탁된 배우 유준상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 제공]

 

이번 신제품들은 모두 ‘항노화’ 기능성을 높였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제품은 순도 60%의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밀크씨슬을 담았으며, 생애 전환기를 맞이한 40대의 간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또한 비타민‧미네랄 5종, 아르지닌‧메티오닌‧글루타민의 아미노산 성분을 보강해 지친 현대인이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리턴업 혈행+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는 생애 전환기를 맞는 60대의 건강을 고려했다. 기존 오메가3 대비 흡수율이 높은 rTG오메가를 고함량 함유함으로써, 일반적인 혈행(血行) 기능성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돕는 제품이다.

가격은 한 달 섭취 기준으로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제품은 3만 6000원, '리턴업 혈행+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 제품은 4만 원이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의 라인업 확대에 맞춰 인기 배우 유준상을 모델로 기용한다. 젊고 활기찬 이미지가 ‘리턴업’ 브랜드와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준상은 <나의 건강 터닝 포인트, 리턴업> 캠페인을 통해 생애 전환기별 맞춤형 건강관리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기획전도 운영한다.

이달 말까지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더건강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리턴업’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행사를 연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체 변화를 급격히 느끼는 40세부터 건강한 노년을 준비해야 하는 액티브시니어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항노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리턴업’은 CJ제일제당의 '스마트에이징(현명하게 나이듦)' 건기식 전문 브랜드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별 중심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과 달리 연령별, 기능별로 제품군을 차별화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남성 전립선 건강을 위한 '리턴업 전립소', 눈 건강 기능성 제품군인 '리턴업 아이시안' , 기초영양 제품군인 '리턴업 발효비타민 5종'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내 ‘면역케어’, ‘관절케어’, ‘갱년기케어’, ‘쾌변케어’ 등 신규 4종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병도 의원, ‘약자와의 동행’없는 서울시 미래교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가 ‘약자와의 동행’을 기치로 자율주행 서비스 확산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교통약자는 탑승조차 어려운 구조로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서울시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서울시가 운행 중인 자율주행차 17대 중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은 6대(35.3

2

현대로템, 美 쉴드AI와 기술개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방산 부문의 인공지능(AI) 기반 기술경쟁력을 강화한다. 현대로템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서 미국의 AI 솔루션 업체인 ‘쉴드(Shield)AI’와 국방 AI 기반 다목적 드론 운용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3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