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원피스 ‘루피’ 디자인 체크카드 출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1-15 10:13:39
  • -
  • +
  • 인쇄
실속 혜택과 글로벌 인기 캐릭터로 고객 유혹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신한카드는 세계적 인기 캐릭터 ‘원피스(One Piece)’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Pick E 캐릭터형 체크(루피)’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원피스는 1997년 출판된 이후 역대 발행부수인 5억부를 기록해 기네스북에 등재된 글로벌 인기 만화작품이다. 신한카드는 이번 루피 체크카드에 최종 진화 버전인 기어5, ‘태양신 니카’를 플레이트 디자인으로 채택했다.
 

▲신한카드가 세계적 인기 캐릭터 ‘원피스(One Piece)’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Pick E 캐릭터형 체크(루피)’를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기어5는 애니메이션 가운데 루피가 강적 ‘카이도’와 싸우던 중 죽음의 문턱에서 터득한 것인데 머리카락·눈썹·옷이 하얗게 변하는 모습으로 원피스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다.

신한 루피 체크카드는 생활영역 서비스로 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등 편의점 업종과 커피전문점 업종에서 이용액의 10%를 업종당 매월 최대 3000 마이신한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 사진관·볼링장·테니스장·스키장 등 놀이영역에서도 10%를 매월 3000포인트까지 쌓아준다.

요식업종 가운데 가장 많이 이용한 ‘나만의 원픽(One Pick) 맛집’ 가맹점에서는 3·6·9회 이용 시 1000포인트씩 최대 3000포인트 적립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이번 카드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한 뒤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이상 사용하면 모두에게 1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이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루피 기어5 피규어를 증정한다.

이 카드는 해외겸용(Master)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원피스 인기 캐릭터의 하나인 ‘토니토니 쵸파’를 디자인에 활용한 ‘신한카드 Pick I 캐릭터형 체크(쵸파)’도 이달 중 추가 출시하고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들 2종의 체크카드 중 MBTI별 소비성향에 따라 외향적인 E형과 내향적인 I형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선택(Pick)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 온라인 패션 과제 전시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패션학과가 2025학년도 2학기 ‘디지털패션표현기법’ 온라인 과제 전시회를 패션학과 홈페이지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과제 전시회는 패션디자인 트랙의 대표 교과목으로 ‘디지털패션표현기법’을 수강한 학생들의 결과물이 전시된다.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과 일러스트레이터(Illustrat

2

원광디지털대 대학원, ‘동계 산림치유 심화과정’ 특강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 대학원은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실무 중심 산림치유 전문가 양성을 위한 ‘동계 산림치유 심화과정’ 오프라인 특강을 서울캠퍼스에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교류분석을 통한 산림치유 활동 역량 강화’를 주제로 온라인 교육을 보완하기 위한 오프라인 집중 특강 형태로 진행됐다.특강에서는 자아상태 분석,

3

대리점 불공정행위 급증…자동차판매 58.6% ‘최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21개 업종, 510개 공급업자와 5만여 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5년도 대리점거래 서면실태조사’ 결과 대리점 거래 만족도가 4년 연속 하락세를 보인 반면, 불공정행위 경험률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급업자의 유통채널 가운데 대리점 비중이 절반 이상으로 확대되면서 거래 안정성을 둘러싼 갈등도 심화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