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맘스터치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16 10:14:24
  • -
  • +
  • 인쇄
내달 14일까지 맘스터치에서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세트' 한정 판매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와 맘스터치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맘스터치에서는 3월 14일까지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세트’를 1만 66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세트는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콜라 ▲세븐나이츠 키우기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됐다. 스페셜 쿠폰을 입력하면 ‘레전드 영웅 소환권 1장’과 ‘싸이버거 요리 아이템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맘스터치 앱에서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세트’를 주문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븐나이츠 키우기 특별 굿즈인 아크릴 스탠드와 장패드를 제공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세트’는 전국 맘스터치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판매되며, 맘스터치 앱,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 이츠에서도 주문 가능하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