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출시 50일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3 10:15:0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에 출시 50일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13일 밝혔다.

 

▲ [이미지=카카오게임즈]

 

먼저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50일 특별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고급 패시브 스킬 카드 ▲가디언 슈트 11회 소환권 ▲전투 버프 엘릭서 및 각종 성장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14일 출석 시에는 ‘A-S등급 오퍼레이터 소환권’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는 ‘50일 기념! 케이크 교환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필드 혹은 '모리아 기지'에서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케이크' 수집 아이템 3종을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 ‘고급 패시브 스킬 카드’, 슈트 승급의 핵심 재료인 ‘퀀텀 코어’ 및 경험치 부스터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50일 기념 이벤트와 함께 신규 콘텐츠 추가 및 개선도 이루어졌다. 우선 ‘아레스’의 대표적인 경쟁 및 협동 콘텐츠인 ‘데이모스 전장’과 ‘레이드’가 인터 서버 단위로 매칭 대상이 확대돼, 타 서버 이용자들과도 경쟁과 레이드를 통한 협력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신규 필드 보스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레스’의 고레벨 이용자들이 분포하는 얼음 테마의 지역 '갈라테아 빙하'에 신규 필드 보스 '아페칸'이 새롭게 추가돼 다양한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