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소금빵‧초코빵'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12 10:17:3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을 새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빵부장은 '소금빵'과 '초코빵' 2종이다. 최근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소금빵을 모티브로 개발했다.
 

▲ 농심 빵부장 신제품 2종 [사진=농심]

 

소금빵은 버터를 베이스로 한 빵에 소금을 뿌려, 고소한 풍미와 짭짤함이 조화를 이룬 맛이 특징이다. 특히 프랑스산 고급 버터로 알려진 이즈니버터와 유명 천일염 게랑드 소금을 사용했다.

초코빵은 크루아상에 코코아파우더를 뿌린 것으로, 깊고 진한 초코맛을 구현했다. 두 제품 모두 크루아상 모양으로 만들어 베이커리 스낵의 정체성을 살렸다. 작은 크기로 한입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농심의 설명이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평소 즐겨 먹는 빵을 스낵으로 새롭게 해석해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향후 빵부장 브랜드로 다양한 베이커리 스낵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농심 빵부장 소금빵은 오는 23일, 빵부장 초코빵은 오는 12월 초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