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콘텐츠&교육 플랫폼 ‘M,School+’ 새로 오픈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8-01 10:17:11
  • -
  • +
  • 인쇄
마케팅 콘텐츠·온라인 교육시너지 내며 디지털 경쟁력 확보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현장 FC 영업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 서비스 및 콘텐츠로 구성된 콘텐츠&교육 플랫폼 ‘M,School+’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양질의 보험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한 M,School+는 오픈 채널에서 인기를 모은 미래에셋생명 마케팅 교육 플랫폼 ‘m,School’과 상품 콘텐츠 플랫폼 ‘m,Contents’를 통합한 것이다.
 

▲미래에셋생명이 현장 FC 영업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 서비스 및 콘텐츠로 구성된 콘텐츠&교육 플랫폼 ‘M,School+’를 오픈했다. [사진=미래에셋생명]

 

특히 M,School+는 고객과 판매자 모두의 니즈 만족을 위해 ▲상품 정보 자료실 ▲보험 판매를 위한 필수 세일즈 스킬 ▲전문 컨설팅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과정 ▲대고객 상담시 활용 가능한 보험 니즈 환기 자료 ▲기타 금융정보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세무·법인 컨설팅과 금융·보험상식 관련 카드 뉴스 등으로 구성된다. 판매자는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 역시 복잡한 상품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은 기존 플랫폼에서 제기된 불편사항들을 대폭 개선했는데 2개 앱을 따로 사용해야만 했던 번거로움을 없애고 교육과 마케팅 콘텐츠를 함께 제공한다. 주요 사용자인 지점장과 FC 등 모집인은 온라인 교육 연계 마케팅 콘텐츠를 사용해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다양한 교육·콘텐츠들이 OTT 방식으로 신규·인기·AI 추천 등 사용자 맞춤형식으로 제공되고 미래에셋생명에서 운영하는 신규 오픈·상시·학습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김욱래 미래에셋생명 마케팅전략본부장은 “변화하는 금융환경 속에서 현장판매와 밀착형 마케팅 지원의 필요성을 느껴 이번에 M,School+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특화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비즈니스 채널과 신뢰를 쌓고 제휴사업 경쟁력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그래비티 샴푸, 일본 라쿠텐 첫날 K뷰티 1위…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 팩토리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 샴푸가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는 30일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 라쿠텐(Rakuten)에서 그래비티 샴푸 판매를 시작, 론칭 첫날 K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그래비티 샴푸는 지

2

'박장대소' 박준형X장혁 "부탁 있으면 말만 하세요" 범접불가 케미 폭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찐친 브로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29일(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절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3

롯데호텔앤리조트, 신규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 2종'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호텔롯데는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호텔롯데의 3개 사업부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면세점, 롯데월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은 30만원권과 50만원권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하나의 상품권으로 숙박, 쇼핑, 테마파크까지 자유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