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다양한 혜택으로 행복한 추석명절 프로모션 진행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9-05 10:17:37
  • -
  • +
  • 인쇄
‘삼성 갤럭시 Z플립 5’ 등 경품 증정…추석선물세트 할인도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6일부터 ‘행복한 추석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9월 한 달간 개인 신용카드로 1회이상 이용한 하나카드 손님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가 펼쳐진다. 주요 경품은 ▲삼성 갤럭시 Z플립 5 1명 ▲LG전자 스탠바이미 GO 3명 ▲삼성 더프리스타일 10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 300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 1000명 등이다. 경품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당첨결과는 10월 2주차에 개별 휴대폰 문자를 통보받게 된다.
 

▲하나카드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6일부터 ‘행복한 추석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 손님이 전국 4대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추석 선물세트 구매하면 4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주요 혜택은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농협하나로마트·이마트 에브리데이 최대 40% 할인 및 금액대별 최대 150만원 상품권 증정 ▲GS THE FRESH 최대 30% 할인 및 10만원이상 결제시 10% 모바일 상품권 증정 등이다.

또 온라인에서는 ▲G마켓·옥션 추석 선물세트 최대 10% 할인 ▲위메프 추석 선물 기획전 5∼15% 할인 ▲마켓컬리 추석 선물세트 10∼2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효도 선물로 인기 있는 안마의자 세라젬 구매시 24개월 무이자(최소 5만원이상 결제시)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또 추석 연휴 면세쇼핑과 항공·여행사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신세계면세점 명동점·부산점 최대 20만원 면세포인트 증정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최대 7만원 선불카드 증정(VISA카드 한정) ▲롯데인터넷면세점 9월 매주 일·월요일 최대 $120 할인 ▲하나투어 500만원이상 결제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인터파크 투어·하나투어·투어비스 국제선 항공권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연휴기간 국내 5대 리조트 객실 패키지 할인행사도 눈길을 끈다. 주요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최대 78% 할인 ▲웰리힐리파크 최대 73% 할인 ▲휘닉스 평창 최대 71% 할인 ▲모나 용평 리조트 최대 48% 할인 ▲무주 덕유산리조트 10% 할인 등이다.

연휴 전 영화 나들이를 위해 CGV에서는 선착순 10만명에 영화 9000원 관람쿠폰을 선사한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안전한 올해 추석 연휴를 위한 주유·차량점검 혜택으로 ▲HD현대오일뱅크 5만원이상 주유시 3000원 할인 쿠폰(선착순 10만명)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브레이크 패드·에어컨 필터·와이퍼·타이어 교환시 최대 50% 할인 쿠폰(선착순 10만명) 등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은 제휴처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나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올해 추석을 맞아 다양한 생활영역에서 혜택을 즐기도록 알찬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하나카드의 추석 맞이 행사에서 풍성한 마음을 나누는 기쁨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