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쇼트 애니메이션 공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7 10:17:2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쇼트 애니메이션 '후지마루 리츠카는 잘모르겠다'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대표 이미지. [이미지=넷마블]

 

'후지마루 리츠카는 잘모르겠다'는 타입문 코믹 에이스에서 연재한 만화를 기반으로 한 쇼트 애니메이션으로 주인공 '후지마루 리츠카'를 중심으로 여러 인물들이 휘말리는 옴니버스 코미디 만화다. 

 

넷마블은 '후지마루 리츠카는 잘모르겠다'를 한글화해 주 1회 '페이트/그랜드 오더' 한국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또한, 이번 애니메이션 공개를 기념해 성정석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하고, '페이트/그랜드 오더' 한국 유튜브 채널 구독자 1만명을 돌파하면 성정석 10개를 증정할 방침이다. 이에 더해 '후지마루 리츠카는 잘모르겠다' 프롤로그 영상 조회수 8천회를 돌파하면 성정석 8개를 추가 지급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사이트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성원탁영역 카멜롯' VOD를 내달 10일까지 공개한다. 극장판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성원탁영역 카멜롯'은 메인 스토리의 제6특이점을 다루고 있다. 넷마블은 이 VOD 공개를 기념해 게임에 7일간 접속하면 성정석 최대 10개를 증정하고, VOD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강화 퀘스트 3종을 추가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본코리아 빽다방, 율무라떼·생강차·붕어빵 등 겨울 시즌 신메뉴 4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겨울철 선호도가 높은 곡물라떼와 전통차, 간식 메뉴를 빽다방만의 노하우로 재해석해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겨울 시즌 신메뉴는 율무라떼 율무아몬드라떼 생강차 붕어빵 4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율무라떼’와 ‘율무아몬드라떼’는 고소하고 담백한 율무 파우더에 바삭

2

깐부치킨 공급사 한강식품, 컬리푸드페스타서 ‘대패 닭가슴살’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닭고기 전문기업 한강식품(대표 박길연)이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가해 대패 기술을 적용한 ‘KF365 닭가슴살 샤브샤브 돌돌말이’를 선보인다.행사는 21일까지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며,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를 슬로건으로 한 연말 만찬 콘셉트로 진행된다. 컬리의 주요

3

CGV, ‘농구영신 뷰잉파티’ 생중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는 KBL, CJ ENM tvN SPORTS와 함께 ‘KBL x tvN SPORTS 농구영신 뷰잉파티 – 부산 KCC vs 원주 DB’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농구영신(籠球迎新)'은 묵은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다는 의미의 '송구영신(送舊迎新)'과 농구를 합성한 단어로 KBL(한국농구연맹)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