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쇼트 애니메이션 공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7 10:17:2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쇼트 애니메이션 '후지마루 리츠카는 잘모르겠다'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대표 이미지. [이미지=넷마블]

 

'후지마루 리츠카는 잘모르겠다'는 타입문 코믹 에이스에서 연재한 만화를 기반으로 한 쇼트 애니메이션으로 주인공 '후지마루 리츠카'를 중심으로 여러 인물들이 휘말리는 옴니버스 코미디 만화다. 

 

넷마블은 '후지마루 리츠카는 잘모르겠다'를 한글화해 주 1회 '페이트/그랜드 오더' 한국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또한, 이번 애니메이션 공개를 기념해 성정석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하고, '페이트/그랜드 오더' 한국 유튜브 채널 구독자 1만명을 돌파하면 성정석 10개를 증정할 방침이다. 이에 더해 '후지마루 리츠카는 잘모르겠다' 프롤로그 영상 조회수 8천회를 돌파하면 성정석 8개를 추가 지급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사이트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성원탁영역 카멜롯' VOD를 내달 10일까지 공개한다. 극장판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성원탁영역 카멜롯'은 메인 스토리의 제6특이점을 다루고 있다. 넷마블은 이 VOD 공개를 기념해 게임에 7일간 접속하면 성정석 최대 10개를 증정하고, VOD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강화 퀘스트 3종을 추가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