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블랙프라이데이 앞두고 해외 직구 기획전 총력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1-10 10:21: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는 25일 연중 최대의 해외 직구 쇼핑 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인터파크쇼핑은 풍성한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인터파크쇼핑은 오는 30일까지 '인터파크쇼핑 이번 블프 찢었네' 기획전을 진행하고 인기 해외 직구 제품을 연중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 [이미지=인터파크쇼핑]

 

이 기획전은 상품별로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삼성·롯데카드로 결제하면 5% 청구할인도 된다. 직구 스테디셀러 대형 가전을 비롯해 명품 의류와 계절 생활 가전, 저렴할 때 미리 사두기 좋은 제품들까지 상품 구색도 풍성하다.

대표 상품들로 몽클레어 23/24 FW 패딩, 버버리 패딩, 오쏘몰 이뮨 드링크,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 시세이도 폼클렌징, LG OLED TV 등 인기 직구 상품을 최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매월 둘째 주 주말마다 인기 직구 상품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직구 특가 왔데이'도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이달 직구 특가 왔데이에서는 11일 6종, 12일 9종의 상품으로 최대 58% 할인쿠폰을 각각 24시간 동안 최저가로 제공된다.

이번 달에는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립 밤(58% 할인), ▲에스티로더 갈색병 7세대100ml (20% 할인),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휩 폼클렌징 (37% 할인) 등 스테디셀러 인기 화장품들과 ▲일본 닛신 돈베이 우동‧라오‧컵누들 1박스 골라담기(48% 할인) ▲2023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1만원 할인) 등을 판매한다. 판매가는 행사 당일 0시에 공개된다.

박주상 인터파크커머스 상품전략사업실장은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직구 상품을 발굴해 확실한 가격 할인과 빠른 배송으로 고객들의 직구 쇼핑 경험을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일동제약, 공정위 CP등급 ‘우수(AA)’…준법·부패방지 체계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이 공정거래위원회의 ‘CP(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등급 평가’에서 상위 수준인 ‘우수업체(AA)’를 획득했다. 회사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윤리경영과 ESG 경영 체계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일동제약은 22일 공정위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 위탁해 운영하는 CP 등급 평가에서 AA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CP는 기업이 공

2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3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