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플레이키보드’와 컬래버레이션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5 10:21:1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플레이키보드’ 운영사 비트바이트와 컬래버레이션 키보드 테마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총 18종의 테마를 출시, 이용자들에게 일상에서도 게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 5종을 공개했으며, 이번 테마에는 게임을 대표하는 캐릭터 ‘페코린느’를 비롯한 아름다운 캐릭터들과 게임 속 ‘미식전 길드하우스’ 등이 등장한다. 이후 게임의 배경이 되는 ‘랜드솔’의 낮과 밤이 전환되는 인터렉티브 테마 등 나머지 13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플레이키보드’는 모바일 자판에 캐릭터가 움직이는 ‘이모티콘 키보드’를 담아 다양한 소셜미디어 메신저에서 활용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테마를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 앱으로, 생성 AI를 활용해 문장을 개선해주는 ‘AI 키보드’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디지털 마케팅 매체사로서 경쟁력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테마 키보드 스킨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 및 플레이키보드 테마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