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13일부터 8주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12 10:24:08
  • -
  • +
  • 인쇄
엔진오일·오토미션·배터리 점검…엔진세정·부품교체 할인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AXA손해보험은 장마와 휴가철 안전운전을 위해 오는 13일부터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내달 31일까지 8주간 제공되는데 국산차와 수입차를 보유한 AXA손해보험 개인용 차량보험 가입 고객은 누구나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고객은 전국 스피드메이트 직영점 399곳과 영업점 212곳에서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AXA손해보험이 장마와 휴가철 안전운전을 위해 오는 13일부터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에 들어간다. [사진=AXA손해보험]

 

특히 AXA손해보험은 고객경험 확대와 편의성 제고를 위해 지난해 고객의 선호보다 높았던 항목들을 위주로 점검 및 할인 혜택을 구성했다. 우선 엔진오일과 오토미션·파워오일·배터리·타이어 등 모두 22개 항목에 대한 차량 안전 무상점검이 이뤄진다.

또 엔진 세정을 비롯해 에어컨·히터 살균, 브레이크오일 교환 등 서비스에 대해서는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해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고객들은 안전점검·서비스 할인 혜택을 받고 싶은 항목으로 엔진오일 교환과 에어컨·히터 필터 교환, 브레이크 패드·오일 교환, 에어컨 가스충전, 와이퍼 교환 등을 꼽았다.

AXA손해보험은 또 이번 서비스 기간 국산차 보유자로 유상 수리한 고객에게 에어컨·히터 필터 교환과 에어컨 가스충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엔진 세정과 브레이크 패드 및 오일을 교환하면 각각 30%씩 금액 할인을 적용한다. 수입차의 경우 와이퍼 교환과 에어컨 가스 충전서비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AXA손해보험 관계자는 “올여름 휴가시즌과 이번 장마철에 고객의 안전운전과 빗길 교통사고를 예방 차원에서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며 “AXA손해보험이 마련한 무상점검 서비스로 더 안전한 운전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놀유니버스 '강원소상공인 상생 협력관' 개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은 1일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특별자치도 소상공인 상생 협력관’을 10월 한 달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생 협력관 운영은 지난달 놀유니버스와 강원특별자치도가 체결한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강원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력관에는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

2

컬리, 10월 '월간컬리' 진행… 키워드는 '클린이팅'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10월 월간컬리 키워드로 ‘클린이팅’을 선정하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월간컬리는 매달 하나의 키워드를 선정해 고객에게 관련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안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고객은 월간컬리를 통해 이달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다. 키워드

3

샤오미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통해 스마트폰·TV 특가 판매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12일까지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1일 샤오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로봇청소기, TV,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새 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마트폰, 태블릿, 이어폰, 스마트 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