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5민랩, '스매시 레전드' 1000만 다운로드 기념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6 10:25:2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이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의 1천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이미지=크래프톤

 

‘스매시 레전드’는 2021년 4월 출시 이후, 약 2년 6개월만인 지난 11월 PC와 모바일 합산 누적 다운로드 1천만 회를 달성했다. 5민랩은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이달 5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4주간 진행하며, ‘스매시 레전드’ 론칭 이후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신규 유저 환영 ▲스피드 레벨업! ▲산타의 선물을 되찾아라! 등 3종의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유저 환영’ 이벤트는 신규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도 매일 무작위 레전드를 100%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스피드 레벨업!’ 이벤트는 레전드의 빠른 레벨업을 도와주는 경험치 부스트를 지급한다. ‘산타의 선물을 되찾아라! 이벤트에서는 특별 프로필 아이콘과 스킨을 비롯해 원하는 각성을 구매할 수 있는 선택 각성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진행되는 주간 퀘스트를 완료하면 습득할 수 있는 재능을 모두 보유한 최대 레벨 레전드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풀성장 선택권’과 인기 레전드인 ‘레드’와 ‘플레어’의 스킨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