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제휴 여행사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 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4-12 10:29:34
  • -
  • +
  • 인쇄
KB Pay 제휴사 패키지 3%…·해외호텔 8%·골프 3% 즉시할인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고객들의 합리적인 해외여행을 위해 KB Pay 여행 제휴 여행사의 해외 여행상품 및 호텔, 해외 항공권 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오는 5월31일까지 KB Pay 여행에서 제휴 여행사인 하나투어·모두투어·참좋은여행에서 해외 패키지 결제시 3%를 즉시 할인해준다. 또 호텔패스에서 해외호텔 결제시 8% 할인, 하나투어에서 1박당 10만원이상 해외호텔 결제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가 고객들의 합리적인 해외여행을 위해 KB Pay 제휴 여행사의 해외 여행상품 및 호텔, 해외 항공권 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다만 호텔패스에서 일본지역을 예약하는 경우 1박당 1000엔이 할인되며 하나투어에서는 일본 온천호텔과 료칸을 할인대상에서 제외한다는 점을 유의하면 된다.

그린재킷투어에서는 해외 골프상품 결제시 최대 3% 즉시 할인해준다. 즉시 할인액은 기본 상품가 기준이고 유류할증료·세금·추가금액은 제외된다. 세부 내용은 KB Pay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KB국민카드는 이달 30일까지 해외 항공권 결제시 내일투어에서 최대 19%, 인터파크트리플에서 최대 20%의 즉시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즉시 할인은 개별항공권 전액을 KB국민카드로 결제할 때 적용되며 여행 상품에 포함된 항공권 및 단체항공권은 제외된다.

또 와이페이모어에서 해외 항공권을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8%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KB국민 개인 신용·체크카드 전월 이용액 30만원이상이면 4%(1일 할인한도 10만원), 200만원이상 8%(1일 할인한도 1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와이페이모어에서 직접 결제하거나 네이버·카약·G마켓·LF몰 등을 경유해 와이페이모어에서 결제한 행사노선 항공권에 한정해 할인율이 적용된다. 다만 발권 대행수수료는 청구할인 대상액에서 제외된다. 행사 세부 내용은 각 여행사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이달 30일까지 KB Pay 신용·체크카드로 NHN여행박사에서 일본·동남아 여행상품 결제시 5% 즉시 할인해준다. 또 ▲50만원이상 결제시 2만5000원 할인 ▲100만원이상 결제시 5만원 할인 ▲150만원이상 결제시 7만5000원 할인 등 혜택이 적용된다. 

 

다만 1인 1회 할인으로 제한되며 일본·동남아 외 다른 지역 여행상품은 할인되지 않는데 세부 내용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2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3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