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임직원 소통경영 위한 ‘제3회 농생통통’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0-20 10:29:35
  • -
  • +
  • 인쇄
대표이사와 임직원 함께 홍제천 꽃길 걸으며 ‘플로깅’ 동참
‘소통경영’ 강화 차원 CEO와 호프데이 만찬·간담회도 개최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지난 18일 소통경영의 일환으로 ‘2023년 제3회 농생통통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고경영자와 실무진간 격의 없는 소통으로 조직문화를 혁신하기 위한 것으로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와 경영지원 본부장, MZ세대 직원들이 참석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본사에서 출발해 홍제천 가을꽃길을 산책코스를 함께 걷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NH농협생명이 지난 18일 홍제천 가을꽃길에서 농생통통행사를 진행했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앞줄 왼쪽 5번째)와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홍제천 가을꽃길은 도심 녹지조성 사업으로 조성됐는데 NH농협생명에서 지난 7월 서대문구청과 MOU에 따라 3000만원 상당의 꽃을 기부한 바 있다.

이날 행사는 CEO와 임직원들이 함께 걸으며 길가의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도 함께 진행됐다. 플로깅은 조깅하며 쓰레기를 줍는 것으로 건강 증진과 자연보호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다. 특히 윤해진 대표는 이날 임직원과 만찬·간담회를 갖고 애로사항과 아이디어를 청취했다.

NH농협생명은 소통경영을 위한 ‘농생통통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데 지난 6월 walKing대회를 시작으로 부문별 면수습 신규직원·부문별 과장이하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또 앞으로 디지털 혁신리더 활동 우수자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MZ세대 직원들은 미래 기업발전의 핵심역할을 수행하는 젊은 직원들”이라며 “임직원들과 소통으로 창의적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는 NH농협생명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꽃게냥 간장·양념게장, 3주 만에 완판…2차 판매로 본격 시장 확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수산물 브랜드 ‘꽃게냥’이 선보인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시장에서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 속에 1차 판매분이 조기 완판되면서, 꽃게냥은 추가 생산을 통해 재입고를 진행하고 2차 판매에 돌입하는 등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꽃게냥은 브랜드 론칭

2

쿠쿠,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네이처’ 앞세워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쿠가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확대하며 홈 뷰티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최근 ‘홈 뷰티’와 ‘셀프 케어’ 트렌드 확산으로 관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출근 전 단시간 스타일링 수요와 피부과 대체 수요가 늘면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쿠쿠는 2021년 LED 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헤어

3

차분해서 더 강한 '강심장' 진겸 기수, 통산 300승 달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1경주에서 진겸 기수가 통산 300승을 달성했다. 대기록을 앞둔 부담 속에서도 차분한 경기 운영과 흔들림 없는 평정심으로 기량을 입증했다. 19일 한국마사회에 따르면 지난 13일 진겸 기수가 기승한 ‘더포인트’는 출발과 동시에 선두권으로 나서며 경주 초반부터 기대를 모았다. 4코너까지 ‘라이트닝포스’와 치열한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