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출시…"두뇌건강에 도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2-20 10:33: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웰케어의 맞춤 영양케어 브랜드 '닥터뉴트리'가 두뇌 건강을 돕는 신제품을 내놓으며 멘탈 케어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CJ웰케어는 '포스파티딜세린' 원료로 만든 인지력 개선 신제품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이미지=CJ웰케어]

 

포스파티딜세린은 세포막을 구성하는 인지질의 한 종류다. 뇌의 신경세포막에 많이 포함돼 있으며 뇌세포의 기능을 돕는 물질이다. 나이가 들면서 우리 몸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식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을 통한 보충 섭취가 필요하다.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는 100%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포스파티딜세린 300mg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일일 섭취량으로 특허 제조공법으로 만들어 지표 성분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국 식품의약국(FDA) 안전성 인증 제도인 GRAS에 등재된 프리미엄 포스파티딜세린으로 장기간 섭취해도 무리가 없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국내 식약처로부터 인지력 개선뿐 아니라 피부 건강‧보습 등의 기능성까지 인증받았다.

또한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E를 배합한 과학적 설계와 소화‧흡수가 편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CJ웰케어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닥터뉴트리 슬립메이트 락티움' 리뉴얼 제품도 공개했다.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로 수면질 개선에 효과적인 '락티움'을 함유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