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 여름맞이 캠페인 이벤트 ‘순간포착 나만의 명장면’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1 10:40:3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여름 시즌을 맞아 참여형 콘텐츠 공모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놀유니버스에 따르면 '순간포착 나만의 명장면'은 오는 8월 5일까지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설렘', '우리', '감동' 세 가지 주제 중 하나에 맞춰 직접 촬영한 영상 또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 <사진=놀유니버스>

 

매주 주제별 최다 득표 콘텐츠를 선정해 당첨자에게 30만원 상당의 NOL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전체 기간 동안의 누적 득표수와 내부 심사를 통해 1위를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수여한다. 콘텐츠 투표에만 참여해도 최대 5만 NOL 포인트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놀유니버스의 '나의 세계를 놀랍게'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에 맞춰 고객들이 여행·여가·문화 생활 속에서 경험한 특별한 순간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마주한 '설렘', 가족·친구·연인과 함께한 '우리'의 기억, 여행지의 절경과 공연에서 느낀 '감동'에 집중해 고객 각자의 세계가 얼마나 특별하고 다채로운지를 조명한다. 정혁, 승헌쓰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도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명장면을 소개하며 캠페인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고객이 직접 경험한 찬란한 순간들이 NOL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음을 보여주는 캠페인 이벤트"라며 "앞으로 고객과의 감정적 연결을 중심에 둔 브랜드 활동을 통해 일상 속 즐거움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