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소환사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6 10:40:5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소환사의 최고 레벨을 확장하는 등 육성 시스템 개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이미지=컴투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50레벨이던 소환사 최고 레벨이 100레벨까지 확장됐다. 명예 건물과 길드 깃발의 능력치 효과도 '소환사 스킬'로 변경해, 레벨 업을 할 때마다 지급되는 '스킬 포인트'로 소환사 스킬을 강화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게임 플레이로 소환사 성장과 동시에 각종 능력치 효과도 자연스럽게 강화할 수 있어, 플레이어 누구나 편리하게 몬스터 육성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보상 시스템도 보다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방향으로 개편됐다. 카이로스 던전 내 심연을 포함한 모든 층에서 보다 높은 등급의 룬 획득 기회가 증가하고, 이계 레이드 클리어 시 연마석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으며 상시 보상으로 마나석이 지급된다.  

 

연속 전투 횟수도 최대 30회까지로 상향된다. 전투 기회가 확대됨에 따라, 해당 콘텐츠에서 획득한 여러 아이템을 더욱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판매 제외 설정’ 기능이 추가되는 등 편의성도 높였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17일까지 ‘미션 포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