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휴가철 맞아 KB Pay고객 대상 경품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21 10:41:19
  • -
  • +
  • 인쇄
해외여행 기회는 물론 프로야구 시구·경기 관람 혜택 등 제공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KB Pay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기회 제공과 함께 프로야구 시구, 경기 관람 등 경품 이벤트·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오는 9월13일까지 KB Pay 신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KB Pay 신규면 마카오 무료 여행 됩니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KB Pay에 새로 등록하고 이벤트·혜택 PUSH 알림에 동의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해 총 25명에게 무료 여행 혜택을 선사한다.
 

▲KB국민카드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KB Pay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기회제공과 함께 프로야구 시구, 경기 관람 등 경품 이벤트·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당첨자에게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2인)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숙박(2박) ▲식음료 바우처 ▲그랜드리조트덱 워터파크 입장권(2인) 등이 제공된다. 여행일정은 오는 10월27일부터 29일까지 2박3일간이며 지정 일자에만 참여할 수 있다. KB Pay 방문 횟수에 따라 최대 2회의 추첨 기회가 제공되며 응모 접수는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는다.

KB국민카드는 또 내달 11일까지 KB Pay 회원 대상으로 ‘KB Pay, 됩니다! 두산베어스 직관, 됩니다!’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혜택 PUSH 알림에 동의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해 모두 6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된 고객은 ▲9월5일 두산베어스, 기아타이거즈 잠실 경기 레드석 2매 ▲두산베어스 수비모자 2개 ▲버거 및 음료 세트 ▲응원도구 2개를 받게 된다. 아울러 이벤트란에 사연을 응모한 고객 1명을 선정해 시구 기회도 제공한다. 시구자는 4인용 야구경기 테이블석과 유니폼·공·모자 등 시구 용품도 받는다.

더불어 ‘골핑’에서 이달말까지 KB Pay로 결제하면 결제액에 따라 ▲10만원 결제시 8000원 ▲20만원 결제시 1만6000원 ▲30만원 결제시 2만4000원 ▲40만원 결제시 3만2000원 ▲50만원 결제시 4만원 ▲60만원 결제시 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골프존마켓’에서 KB Pay로 10만원이상 결제하면 결제액의 8%,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KB국민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말까지 국카몰에서 ‘골프용품 쇼핑은 국카mall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클럽과 의류, 신발 등 골프용품을 7%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카몰에서는 또 같은 기간 ‘해외골프투어 그린재킷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행사기간 KB국민카드 PC 홈페이지에서 해외골프 상품을 구입하면 결제액의 3%를 즉시 할인받게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콤, 메리츠증권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이 토큰증권(Security Token Offering, STO) 플랫폼 사업 추진을 위해 메리츠증권과 손을 맞잡았다. 정부의 STO·스테이블코인 제도화 흐름에 발맞춰 공동 플랫폼의 확장성과 안정성을 강화하려는 전략이다. 코스콤은 2일 코스콤 본사에서 메리츠증권과 토큰증권 플랫폼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

2

IBK기업銀, 추석 귀성길 이동점포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영동고속도로 덕평휴게소(인천방향)에서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동점포는 추석 귀성객에게 신권 교환 등의 금융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추석 연휴 기간 신권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께 편의를 제공하겠다”며 “추석 연휴 가

3

한샘, 마포 상수동 효도밥상서 어르신과 '함께한끼'
[메가경제=정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노인의 날을 기념해 마포구 상수동 효도밥상의 주방 공간을 개선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식사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하는 ‘함께한끼’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효도밥상은 마포구 내 식사지원이 필요한 75세 이상 독거 어르신들에게 평일 점심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공간이다. 방문 여부 확인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