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플랫폼 홍카페, 루아카데미와 취업연계 타로 아카데미 개설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2 09:00:2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토탈 운세 플랫폼 홍카페가 오랜 교육 노하우를 자랑하는 루 아카데미 타로 연구소와 함께 온라인 상담사를 위한 전문 취업과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홍카페 플랫폼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 약 1,000명의 상담 선생님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 받은 사람만 남길 수 있는 60만 개의 후기를 자랑한다. 루 아카데미 타로 연구소는 타로 강좌 분야에서 오랜 교육 경험을 쌓아온 전문 아카데미로, 다수의 온라인 상담사를 배출해온 바 있다. 이처럼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두 업체가 협력하여 아카데미를 개설하면서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전문 취업 과정에서 눈에 띄는 부분은 수강 종료 후 제공되는 혜택이다. 타로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 발급, 전화상담 트레이닝 지원, 루 아카데미가 제작한 타로 카드 덱 제공, 오프라인 타로 행사 참여기회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또한 교재비는 홍카페에서 부담한다. 하지만 무엇보다 눈에 띄는 점은 취업과정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홍카페 홍대점에서 3개월의 인턴쉽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홍카페 홍대점은 홍카페의 실력 있는 상담사를 만날 수 있는 홍카페의 오프라인 매장으로 아는 사람을 알고 있는 타로, 사주, 신점을 볼 수 있는 핫 플레이스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타로 전문 취업 과정은 타로를 통해 재취업이나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클래스와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과정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상담사를 위한 전문 취업 과정은 내달 17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홍카페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코에몽도 ‘무가당’이 대세…설탕 뺀 가공유, 글로벌 트렌드 부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탕을 뺀 ‘무가당 가공유’가 글로벌 식음료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확산과 당 섭취를 줄이려는 소비자 니즈가 맞물리면서 국내외 유업계도 잇따라 무가당 제품 출시 경쟁에 나서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마켓 리포트 월드에 따르면 2024년 약 54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가

2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 리뉴얼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지난 2023년 3월 자사 앱 ‘롯데잇츠(Lotte Eatz)’ 개편 이후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6개월 기간을 마치고 9일 재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23년 리뉴얼 당시 온라인 주문 중심의 온·오프라인 기능 통합 및 리워드 서비스 확대 등 사용 편의성 중심 개편 이후 자사 앱 활성화를 위한 모니터링 및 사용자 반응 조

3

CJ제일제당, ‘제일맞게컬리 김치’ 신제품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이 컬리와 공동으로 기획한 신제품 ‘제일맞게컬리 매일 맛있는 김치’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컬리의 양사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선보이는 여섯 번째 제품이다. 이번 협업은 소비자가 깔끔하고 정갈한 김치를 원하고, 정성스럽게 잘 담근 김치로 자신은 물론 가족에게 대접하고 싶은 니즈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