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에스턴우드, 우드슬랩 맞춤 제작 이벤트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6 10:42:5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우드슬랩 가구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는 가운데, 40년 전통의 가구 제작 전문 기업 에스턴우드가 고객 맞춤형 우드슬랩 제작 이벤트를 선보인다. 에스턴우드는 전국 5개의 공장을 보유한 가구 브랜드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직접 수종을 선택하고, 맞춤형 가구를 제작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에스턴우드는  가장 큰 특징은 수입된 다양한 목재를 직접 가공해 우드슬랩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구체적으로 월넛, 오크를 비롯해 퍼플하트, 마호가니 등 독특한 수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은 목재의 결을 눈으로 확인하고 원하는 수종을 고를 수 있다. 이러한 1대1 맞춤 제작은 오직 에스턴우드의 오랜 노하우와 자체 공장 운영 덕분에 가능한 서비스다.

특히 이번 여름에는 맞춤 제작과 더불어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우드슬랩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주문 제작 시 재단 비용과 도장 마감 비용이 무료다.

에스턴우드는 1500평 규모의 전시장을 운영 중이며, 총 3개의 전시관 중 2곳이 우드슬랩 전용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다양한 우드슬랩 제품과 가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신혼가구와 입주 가구를 찾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이유도 바로 이 때문이다.

해당 관계자는 "직접 오셔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최적의 가구를 추천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특별한 우드슬랩 가구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