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 Next서 ‘우산 선물’ 캠페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06 10:44:47
  • -
  • +
  • 인쇄
8월까지 목요일 출석체크하면 하트 10개 기부 가능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8월말까지 리브 Next에서 ‘목요일엔 출석체크하고 우산 선물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리브 Next에서 펼치는 이번 캠페인은 매주 목요일 출석체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이 매주 목요일마다 출석체크를 하면 하트 10개를 자동 기부하는 것이다.
 

▲KB국민은행이 오는 8월말까지 리브 Next에서 ‘목요일엔 출석체크하고 우산 선물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KB국민은행]

 

캠페인 기간 적립된 하트는 서울 등 수도권 아동복지 시설로 우산과 장마철 어린이 지원 용품을 마련하는 데 쓰인다. KB국민은행은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 가운데 매주 추첨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도서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장마철 어린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는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전반에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 리브 Next는 Z세대를 위한 ESG 중심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콘텐츠를 이용한 뒤 받은 하트를 기부하는 ‘하트모아 기부하기’를 통해 모은 하트는 1000만개에 달한다.

KB국민은행은 고객들과 함께 지난 상반기에 하트모아 기부하기로 모은 정성을 6000만원의 기부로 실천했다. 또 분기별로 하트모아 기부하기에 많이 참여한 학교를 ‘기부좋은학교’로 선정해 장학금도 전달하는 등 학생들이 일상 속 기부 문화를 경험토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협업 컨텐츠 3500만뷰 흥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운 쿠팡플레이의 인기 웹드라마 ‘직장인들’과 협업해 제작한 에피소드가 SNS 채널 누적 조회수 3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9월 13일 공개된 ‘직장인들’ 시리즈의 한 에피소드로, 직장인의 업무 상황 속에 우리은행 브랜드를 위트 있게 녹여내 주목을 받았다. 이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

2

현대해상, 재택간병 보장 담은 상품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재택 치료 시에도 간병인을 지원하는 상품인 '마음을 더하는 케어간병인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간병이 필요한 노인 인구 증가와 길어지는 간병 기간에 대한 고객의 걱정을 해소하고자 마련한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환자와 보호자가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전문 요양보호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3

삼성화재, '마이핏 건강보험' 개정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마이핏 건강보험'을 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핏 건강보험'은 고객의 건강상태와 생애주기에 맞춰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건강보험이다. 출시 당시부터 맞춤형 설계, 무사고 계약전환 할인, 납입지원 기능 등 새로운 구조로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