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윙블랙, "골프아카데미 점주 수익성 고려"…성공비법 공개

정진성 / 기사승인 : 2023-11-29 10:45:15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골프아카데미 브랜드 '더스윙블랙'은 론칭 3년을 맞아 그간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을 29일 밝혔다.

 
더스윙블랙은 고비용을 필요로 하는 기존 대형 타석 위주의 운영에서 벗어나 중소형 타석에 적합한 매장으로 구성해 안정적인 투자‧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 더스윙블랙 매장 [사진=더스윙블랙]

 

또한 더스윙블랙은 고급화된 골프 아카데미를 표방해 높은 질의 시설과 시스템은 물론, KPGA‧KLPGA 소속 전문 프로 선수들의 1:1 레슨에 특화돼 있다고 설명했다.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자체적인 레슨‧프로그램들이 체계적으로 잘 갖춰져 골퍼들에게 호평과 함께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최재호 더스윙블랙 회장은 "더스윙블랙이 지속해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이러한 장점 이외에도 본사에서 상권‧시장 분석 후 창업 규모를 추천하고 있고, 상권에 따른 시장의 예상 매출 및 회수 기간을 고려해 무리하게 창업을 권유하기보다 가맹점주 입장에서의 수익성을 고려한 진행을 하다 보니 신뢰를 쌓을 수 있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더스윙블랙은 프리미엄한 브랜드 가치를 관리하며 고객 유입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직영점뿐만 아니라 가맹 매장 또한 방송 PPL을 통해 적극적으로 노출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려 힘쓰고 있다.
 
더스윙블랙은 현재 새로운 스크린골프 브랜드인 '더스윙제트' 론칭을 준비 중이다. 이는 실제필드 구현에 초점을 맞춰 언리얼 엔진 5를 적용한 몰입감 높인 그래픽 등 더스윙제트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적용하고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일본 전용 회차 '옐로팡딜'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오는 29일까지 일본 인기 여행 지역을 중심으로 한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일본은 짧은 비행시간과 편리한 교통 인프라,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풍부한 관광 콘텐츠를 갖춘 여행지로, 미식·쇼핑·온천·자연경관까지 여행 수요를 동시에 충족할 수 있어 국내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2

“스위트룸서 즐기는 연말연시” 시그니엘 서울, 페스티브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시그니엘 서울이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스위트룸 패키지 ‘시그니처 스위트 페스티브(Signature Suite Festive)’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호텔롯데가 쌓아온 ‘호스피탈리티 헤리티지’를 집약한 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엘의 정체성을 담아, 고품격 스위트 객실과

3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