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MZ세대의 열풍 ‘요아정’과 손잡고 콜라보 아이스크림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5 10:47:4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GS25는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대세 브랜드 ‘요아정’과 협력을 통해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업계 최대인 60여개 이상의 음식 IP(지식재산권)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 <사진=GS25>

 

이번에는 ‘요아정’과 손잡고 지난 4일 요아정의 베스트 플레이버를 적용한 '요아정)딸기초코쉘요거트바'를 출시했다. 저당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딸기시럽, 초코코팅, 딸기후레이크토핑을 결합해 건강까지 고려한 맛있는 아이스크림 바 타입 상품이다. 딸기 후레이크의 오도오독한 식감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요아정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의 줄임말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벌집꿀을 비롯해 각종 과일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먹는 고객만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타일로, 이 조합을 소셜미디어에 #요아정 해시태그를 인증하며 대세 트렌드가 되고 있다. 건강을 위한 한끼 + 디저트 조합으로 만든 요거트 메뉴는 이제 간식이 아닌 한끼 식사 대체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GS25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요아정의 베스트 플레이버를 적용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7월 말에는 시그니처 토핑 ‘벌집꿀을 요거트 아이스크림위에 자유롭게 토핑을 추가할 수 있도록 파르페 타입의 아이스크림과 그릭요거트에 꿀그래놀라를 토핑한 유제 상품 등 다양한 신제품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MZ세대의 시각으로 신상품의 개발 방향성과 개선 포인트를 제안하는 ‘MD서포터즈’의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최신 요거트 트렌드를 반영해 업체와 약 5개월간의 협력을 통해 탄생한, 이번 신제품은 젊은 층의 취향과 요구를 충족시키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주용 GS25음용식품팀 MD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 상품을 기획했다”며, “즐겁게 먹으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컴, 1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한글과컴퓨터는 5일 이사회를 열고 주주가치 제고 및 임직원 보상 재원 확보를 위해 100억 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을 결의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자사주 매입은 변성준, 김연수 각자대표 체제에서 2022년 1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2023년 200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3개년 배당 정책 발표에 이은 주주 친화 정책

2

미래에셋자산운용, 'ETF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2025'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지난 4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미래 에셋 ETF 이노베이션 콘퍼런스 2025'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상장지수펀드(ETF) 시장의 혁신과 미래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콘퍼런스를 마련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ETF는 시장 선두 주자로서, 이번 콘퍼런스에 구성된 세 개

3

노랑풍선 ‘옐로LIVE’, 코타키나발루 특집 방송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5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황홀한 석양, 그리고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천상의 휴양지’로 불리는 인기 여행지다. 이번 방송에서는 ‘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