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6 10:47:5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 서비스 100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 이미지=넷마블

 

넷마블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쿠폰 번호만 입력하면 일반 소환 티켓 10장을 지급한다.

 

또한 넷마블은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일반 소환 티켓' 총 20개, 전리품 보상 경험치 증폭(24H)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하고, 심부름 센터에서 '의뢰 보상 획득량'이 2배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오는 11월 1일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오는 11월 29일까지 일일 미션을 100% 완료하면, 부유석 300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푸시 알림을 통해 부유석 3000개, 전리품 보상 경험치 증폭(24H) 총 6개 등을 오는 31일까지 지급한다.

 

지난 7월 출시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