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프레딧, '설맞이 건강식품 특별전'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30 10:49: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hy 온라인 몰 프레딧이 '2024년 설맞이 건강식품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특별전은 1만원에서 40만원 이상 금액대별 선물세트를 기획해 예산에 맞춰 구매 가능하다. 최대 40% 할인 판매해 경제적이라는 게 hy의 설명이다. 홍삼부터 녹용, 건강즙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 [이미지=hy]

 

이번 특별전의 가장 큰 특징은 무료 배송이다.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전국 1만 1000명 프레시 매니저가 고객에게 직접 전달한다. 최대 10곳까지 배송지를 지정할 수 있어, 한 번의 결제로 여러 곳에 배송할 수 있다.

hy의 '선물하기' 기능도 눈에 띈다. 주소지를 모르는 지인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선물하기 이용 시 전체 금액의 10%를 최대 1만 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추첨을 통해 '브이푸드 오메가3 듀얼케어', '브이푸드 알로에 트리플케어'도 증정한다.

특별전은 내달 12일까지 진행된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 팀장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을 맞아 고물가 속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에 도움이 되고자 특별전을 기획했다"며 "프레딧 특별전의 실속 있는 가격과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hy 인기 제품으로는 '브이푸드 옵티MSM 관절케어'가 있다. hy에 따르면 이 제품은 액상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 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출시 첫 달에만 약 4만 개 이상 팔리며 큰 호응을 얻었다. 누적 매출액은 150억원을 넘어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