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WON THE VIBE 합정’ 신설·지역상생 추진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06 10:55:30
  • -
  • +
  • 인쇄
마포구와 ‘합마르뜨’ 상권활성화 위한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우리은행은 지역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 상생 차원에서 3번째 팝업스토어 ‘WON THE VIBE 합정’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새 팝업스토어는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 대상인 합정역 7번 출구 인근 ‘합마르뜨(합정동+몽마르뜨)’에 우리은행과 마포구가 함께 마련한 것이다. WON THE VIBE 합정은 이달 30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운영하며 휴무일은 월요일이다.
 

▲우리은행이 지역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 상생 차원에서 3번째 팝업스토어 ‘WON THE VIBE 합정’을 오픈했다. ‘WON THE VIBE 합정’ 내부 인테리어 [사진=우리은행]

 

특히 WON THE VIBE 합정에서는 ‘합마르뜨 가이드’로 지역상권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크리에이터 포토존 ‘합마르뜨 아뜰리에’의 경우 지역상권에서 판매하는 소품들로 장식됐다.

아울러 ‘LP & 아트북 큐레이션존’에서는 엄선된 LP 200장과 합정 로컬 아티스트의 아트북을 체험할 수 있다. 폴라로이드 포토체험, 여행 성향 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우리은행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굿즈를 준비됐다. 합마르뜨 상권에서 당일 1만원이상 이용한 영수증을 보여주면 그립톡·커피 드립백 등 로컬상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또 우리WON뱅킹에 가입할 경우 친환경 텀블러와 인스타그램 방문샷 인증만으로 소품 정리 틴케이스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협업 컨텐츠 3500만뷰 흥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운 쿠팡플레이의 인기 웹드라마 ‘직장인들’과 협업해 제작한 에피소드가 SNS 채널 누적 조회수 3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9월 13일 공개된 ‘직장인들’ 시리즈의 한 에피소드로, 직장인의 업무 상황 속에 우리은행 브랜드를 위트 있게 녹여내 주목을 받았다. 이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

2

현대해상, 재택간병 보장 담은 상품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재택 치료 시에도 간병인을 지원하는 상품인 '마음을 더하는 케어간병인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간병이 필요한 노인 인구 증가와 길어지는 간병 기간에 대한 고객의 걱정을 해소하고자 마련한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환자와 보호자가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전문 요양보호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3

삼성화재, '마이핏 건강보험' 개정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마이핏 건강보험'을 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핏 건강보험'은 고객의 건강상태와 생애주기에 맞춰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건강보험이다. 출시 당시부터 맞춤형 설계, 무사고 계약전환 할인, 납입지원 기능 등 새로운 구조로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