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MZ세대의 눈높이 맞춘 ‘LIFEPLUS HLE 저축보험’ 출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2-01 11:01:54
  • -
  • +
  • 인쇄
e스포츠·게임관심 반영…HLE 스페셜 굿즈·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월 3만원 1년 만기 미니 저축보험…e스포츠 맞춤형 보너스 2.5%도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한화생명은 오는 15일 국내에서 처음 저축보험 상품과 e스포츠를 결합한 ‘LIFEPLUS HLE 저축보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LIFEPLUS HLE 저축보험은 e스포츠·게임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저축보험으로 월 보험료 3만원, 1년 만기 온라인 전용 미니 저축보험 상품이다. 한 달만 유지해도 100% 원금이 보장되며 가입자 전원에게 HLE 스페셜 굿즈 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권 중 선택해 혜택 1개를 받을 수 있다.
 

▲한화생명이 오는 15일 국내에서 처음 저축보험 상품과 e스포츠를 결합한 ‘LIFEPLUS HLE 저축보험’을 출시한다. [사진=한화생명]

 

가입자는 전용 프라이빗 커뮤니티에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코드가 부여되고 한화생명e스포츠 주최 온·오프라인 이벤트 우선 참여 혜택과 비하인드 콘텐츠 열람, LCK 경기 티켓 응모·팬미팅 선추첨 등 게임단 팬 맞춤형 혜택도 제공된다.

연 3.3% 확정 금리로 내년 한화생명e스포츠의 성적과 연계한 보너스 1.5%와 만기까지 계약 유지시 보너스 1.0%를 더해 연간 납입 보험료의 2.5%까지 보너스를 네이버 포인트로 받는다. LIFEPLUS HLE 저축보험은 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한화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나 한화생명 앱을 통해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한화생명은 오는 14일까지 LIFEPLUS HLE 저축보험 사전 알림신청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시일인 15일부터는 퀴즈이벤트·소문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펼쳐진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사항은 LIFEPLUS HLE 저축보험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알아보면 된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LIFEPLUS HLE 저축보험은 e스포츠 및 게임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저축보험 상품”이라며 “한화생명e스포츠 게임단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은 물론 단기간 목돈까지 마련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금융권에서는 처음 e스포츠 게임단을 창단한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e스포츠산업 성장과 선진 e스포츠 문화 형성을 위해 MZ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단 6년째인 한화생명e스포츠는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LIFEPLUS) 가치를 앞세워 e스포츠산업 저변 확대와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으로 e스포츠 문화 확산·발전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올리브영, 압구정에 첫 ‘글로벌 미용관광’ 특화매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기존 '올리브영 압구정로데오점'을 글로벌 미용관광(Beauty Tourism) 특화매장으로 리뉴얼 이전해 30일 재개장한다. 새단장한 매장은 기존(46평) 대비 5배 이상으로 커진 260평 규모다. 미용관광을 위한 방한관광객이 많은 압구정로데오 상권의 특성을 고려해,

2

제주 드림타워, ‘뮤직 나이트’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추석을 맞아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K-문화를 알리는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해 제주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0월 초 추석 연휴 기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플라자(분수 광장)에서 K-컬처 드림(K-Culture Dream) 뮤직나이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추석 연휴 제주

3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과 합병후에도 10년 사용 가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은 30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10년간 별도 유지 원하는 시점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의 전환 지원 우수회원 통합방안 마일리지 사용계획 확대 등을 골자로 하는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발표했다. 대한항공은 6월 12일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에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제출한 바 있으며, 공정위로부터 수정보완 요청을 받아 9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