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시퀀스엔·중벤져스와 제휴해 중고차 보험 강화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2-12 11:05:05
  • -
  • +
  • 인쇄
급성장하는 중고차 시장서 자동차보험·운전자보험사업 확대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8일 시퀀스엔·유튜브 크루 중벤져스와 중고차 보험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시퀀스엔은 60개 국산·수입차종과 2000만명의 동호회원을 관리하는 국내 최대 자동차 전문 커뮤니티 운영 회사다. 종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자동차 동호회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8일 대치동 DB금융센터에서 간인영 DB손해보험 본부장(왼쪽 4번째)과 양종선 시퀀스엔 대표(왼쪽 3번째), 중벤져스 크루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DB손해보험]

 

또한 ‘중벤져스’(부싼카·중고차의모든것·중고차파괴자·중카TV·카진성)은 구독자 130만명이상을 보유한 중고차 유튜브계의 최대 크루다.

DB손해보험은 이번 협약으로 꾸준히 급성장하는 중고차 시장에서 DB손해보험의 노하우와 시퀀스엔, 중벤져스의 유튜브 영향력을 토대로 사업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우선 중고차 시장에 필요한 부가담보와 상품 플랜 등을 개발해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 접목에 나선다.

아울러 중벤져스 각 채널을 통해 DB손해보험과 협약된 다양한 보험 담보와 중고차 특화상품을 소개해 유튜브 구독자들의 보험가입 관심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거래환경 조성은 물론 선진화된 중고차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