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필리핀서 추가 출점…"동남아 진출 박차"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1-08 11:05:3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이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 동남부에 위치한 쇼핑몰 '더 샵스(The Shops)'에 필리핀 4번째 매장인 '더샵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마닐라 최고급 주거지역으로 꼽히는 글로벌시티에 1호점을 오픈한 BBQ는 현지인과 관광객의 성원‧인기에 힘입어 진출 1년 만에 4개까지 매장을 확장했다.
 

▲ BBQ가 필리핀 마닐라에 운영하고 있는 _BBQ 로빈슨 마그놀리아점의 현지인과 관광객들 모습 [사진=BBQ치킨]

 

더샵점은 231㎡(70평) 112석 규모로 치킨과 떡볶이 등 한식을 비롯해 커피‧피자 등 다양한 음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카페 타입으로 오픈했다.

매장이 오픈한 더 샵스 쇼핑몰은 백화점과 슈퍼마켓, 호텔, 오피스 등이 들어선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마닐라 동남부 중에서도 유동인구가 많고 소비가 집중되는 우수한 상권으로 꼽힌다.

특히 필리핀의 매장에서는 강남(깐풍)·시크릿양념·치즐링·핫스파이스 치킨 중 2가지 맛을 선택해 먹는 치킨플래터 'UFO 치킨'이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았다.

또한 현지의 젊은 직장인과 관광객을 겨냥한 김치볶음밥‧떡볶이 등 한국식 메뉴를 더해 K-치킨의 대표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BBQ 관계자는 "지난달 베트남 다낭에 매장을 여는 등 동남아 국가에서도 추가적으로 BBQ 치킨을 맛볼 수 있도록 매장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드림플러스기금' 8000만원 기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은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방문해 ‘드림플러스기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림플러스기금은 1997년부터 현대해상이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임직원의 동의를 통해 급여의 일정 금액을 출연한다. 해당 기금은 소아암, 발달지연 및 장애아동의 치료비와 수술비 지원에 쓰이고 있으며 올해까지 누적

2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3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