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창고43, 올해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09 11:05: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그룹이 운영하는 고품격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내달 5일까지 전 매장에서 설 선물세트 예약 접수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창고43만의 노하우를 담아 총 6종으로 마련했다. 세부적으로 구이세트(3종), 양념갈비세트(1종), 육포세트(2종)로 프리미엄형부터 실속형까지 고루 준비됐다.
 

▲ 한우전문점 창고43 설맞이 선물세트 [이미지=bhc그룹]

 

창고43에 따르면 프리미엄 구이세트는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 '창고 스페셜 2호' 등 3종이다.

최고급 한우를 엄선한 창고 한우 명작과 창고 스페셜 1호는 등심과 안심, 채끝 등 한우의 인기부위와 특수부위를 엄선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창고 스페셜 2호는 등심과 육즙 가득한 불고기 및 국거리로 구성된다.

'창고43 양념갈비세트'는 부드러운 육질에 창고43만의 특제 레시피 양념으로 맛을 낸 소갈비 메뉴다. 2종으로 구성된 '창고43 명품 수제 육포 선물세트'는 육질 본연의 맛, 육포의 감칠맛을 살린 건강 간식이다.

창고43 명절 선물세트는 다음 달 5일까지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예약 가능하다. 배송은 오는 22일부터 내달 7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장비 훼손 시 구입가 전액 물어내라?…공정위, 동원F&B 시정명령
[메가경제=정호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동원F&B의 대리점 대상 불공정 약관에 대해 시정명령(행위금지·통지명령)을 부과했다. 냉장·냉동 장비를 임대하거나 광고물이 부착된 판촉 장비를 지원하면서 장비가 훼손·분실될 경우 사용기간·감가상각 없이 ‘구입가 전액’을 배상하도록 한 조항이 법 위반으로 판단된 것이다.공정위에 따르면 동원F&B는 2016

2

힘찬병원 이정훈, 로사 로봇 무릎 인공관절 500례 돌파…로봇수술 3,000례 집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힘찬병원 이정훈 의무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짐머 바이오메트의 로봇 플랫폼 ‘로사(ROSA)’를 이용한 무릎 인공관절치환술 500례를 넘어섰다. 국내 로사 로봇 수술 건수 기준 상위권 의료진으로 평가된다.로사 로봇은 미국 FDA 승인과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5세대 무릎 인공관절수술 로봇으로, 2025년 4월 기준 전국

3

일동제약, 공정위 CP등급 ‘우수(AA)’…준법·부패방지 체계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이 공정거래위원회의 ‘CP(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등급 평가’에서 상위 수준인 ‘우수업체(AA)’를 획득했다. 회사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윤리경영과 ESG 경영 체계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일동제약은 22일 공정위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 위탁해 운영하는 CP 등급 평가에서 AA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CP는 기업이 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