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상생금융 실천 고객참여형 기부 캠페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27 11:05:57
  • -
  • +
  • 인쇄
대표 사회공헌사업 ‘KB Dream Wave 2030’으로 청소년 후원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상생금융 실천을 위한 고객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내달 19일까지 온라인 기부 플랫폼인 해피빈을 통해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고객들은 KB국민은행의 대표 사회공헌사업 ‘KB Dream Wave 2030’ 영상을 시청하거나 세부사업 소개,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인하고 콩을 지급받아 기부하면 된다.
 

▲KB국민은행이 상생금융 실천을 위한 고객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내달 19일까지 온라인 기부 플랫폼인 해피빈을 통해 진행한다. [사진=KB국민은행]

 

이번 기부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기부한 콩과 KB국민은행에서 후원한 기부금은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진로 적성 찾기와 장학금 지원 등에 사용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청소년의 성장을 지원하고 상생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상생금융 실천과 청소년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대표 사회공헌사업 ‘KB Dream Wave 2030’을 운영 중이다. 학습·진로·지원 3개 분야 중심으로 미취학 어린이부터 대학생까지 단계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청소년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꿈을 펼치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