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서울시 '한강공원 장미원 야외결혼식' 지원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1:06:15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27일 광나루한강공원에서 열린 서울시 '한강공원 장미원 야외결혼식'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지원 사업은 KB증권과 서울시 미래한강본부가 지난해부터 경제적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지역사회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각 한번씩 야외결혼식을 지원한다.

 

▲[사진=KB증권]

 

KB증권은 결혼식을 올린 두 부부에게 플래닝, 스튜디오, 드레스, 장비대여 등 결혼식에 필요한 자금과 제주도 2박3일 신혼여행 비용을 전액 지원했다. 서울시 미래한강본부는 결혼식 기획과 운영을 맡았다.

 

야외결혼식 지원 외에도 KB증권과 서울시 미래한강본부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서울 난지캠핑장에 7300그루의 나무를 심은 'KB증권 그린성장로드'와 무료 캠핑 프로그램 등을 진행했다.

 

김성현 KB증권 대표이사는 "KB증권은 사회의 다양한 구성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사회공헌사업을 추구한다"며 "앞으로도 ESG경영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약자와의 동행을 기반으로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공동체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발 대량 실업? 딜로이트 “금리·물가 탓일 뿐, 공포는 과장됐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인공지능(AI)이 대규모 실업 사태를 부를 것이라는 우려가 이어지고 있으나, 신기술이 오히려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며 암울한 미래가 닥칠 가능성은 작다는 예측이 나왔다. 딜로이트는 지난 21일 발표한 ‘AI가 실업을 유발하고 있는가’라는 제목의 주간 글로벌 경제 리뷰를 통해 “AI로 인해 노동 시장 전체가 혼란에 빠지고 일자리가

2

미 상호관세 ‘무효’ 판결에 중기부 긴급 가동 나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1차관은 지난 21일 미국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무효 판결과 관련해 "미국 내 후속 동향을 모니터링하면서 유관 협회·단체 등과 함께 중소기업계 영향을 면밀히 점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 차관은 "국익에 부합하는 방향에서 수출 중소기업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관계 부처와

3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